여유롭던 주말의 산책과 샤브샤브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산책

안녕하세요? 트리입니다.
지난 주말, 신나게 잘 보내고 오셨나요?
주말에 거의 접속을 못해서 오늘 오전에야 이웃 분들 블로그 들어가 보고 답글 달고.. 바빴네요. : )


즐거운 산책

아들이 셋이다 보니 언제나 집이 북적북적 시끄럽습니다.
에너지가 넘치는 녀석들에게 층간 소음을 이유로 뛰지 말라고 다그치는 것도 한계가 있다보니 여유가 생길 때면 산책을 나갑니다.

집 근처 공원에 가서 가위바위보를 하기도 하고, 연못에서 과자를 뿌려주면서 물고기에게 먹이도 주고요.
천적이 없어서인지 물고기들이 엄청 많은데, 아이들은 신나서 과자를 뿌려줍니다. ㅎ

나무들이 제법 울긋불긋 해졌습니다.
뉴스를 보니 강원도에는 단풍놀이를 즐기러 온 사람들로 북적이고, 서울-양양 고속도로가 엄청난 정체였다는 소식도 들려오네요.


산책의 끝은 샤브샤브

산책에서 돌아오면서 저녁 찬거리를 샀습니다.
간만에 집에서 샤브샤브를 즐겨보자는 말에 둘째는 월남쌈도 함께 해 먹자고 합니다.
슈퍼에서 소고기와 야채, 월남쌈을 사고, 길에서 붕어빵도 샀습니다.
이제 다시 붕어빵이 나오는 계절이 되었군요.
집으로 걸어오면서 먹는 붕어빵은 정말 꿀맛이었습니다. : )

샤브샤브

샤브샤브를 해먹기 위해 구입했던 인덕션을 꺼내고, 육수를 올립니다.

준비물

참깨 드레싱, 머스타드 소스 등을 준비하고, 뜨거운 물과 월남쌈도 준비합니다.

소고기

돈 벌어서 뭐하겠습니까?
소고기 사먹겠죠~

신선해 보이는 소고기를 넣고 맛있는 저녁을 먹습니다. 냠냠냠~


오늘은 아침에 출근하면서는 날씨가 제법 쌀쌀해 졌음을 느낍니다.
지난 주 금요일과는 또 조금 다른 느낌이네요.

환절기에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한 한 주 되세요! : )

코부니_다스베이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우와~ 집에서 먹는 월남쌈. 재료손질이 많을 것 같아서 아직 못 시도중인..(인덕션도 없어요)
푸짐하고 따뜻한 저녁 되셨을 것 같아요~^^

생각보다 재료손질은 많지 않았어요.
(마치 제가 한 것처럼..;)

  1. 무와 멸치로 육수내기
  2. 배추, 버섯, 깻잎 잘라서 물에 씻기
  3. 소스 따로 짜놓기
  4. 뜨거운 물 받고, 월남쌈 준비하기

고기는 정육점에서 그냥 잘라주는 대로 받아와서 넣었어요. ^^

북적북적하면 좋죠^^ 하나는 너무 외로워 보여서....ㅎㅎ
돈벌어 전 소키울랍니다... 제 소 사세요^^

키우시는 소 찜 합니다. ㅋㅋ
로또 되신 독수르님이 싸게 주시는 걸로.. ㅎㅎㅎ

네~ 1번 예약해 놓겠습니다~ ㅎㅎ 로또 되면 한마리 그냥 드리지요^^ㅋㅋㅋ

박제 했습니다. ㅎㅎ
무르기 없기~ ㅋㅋㅋ
박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리님~ 저 못믿으세요? 야반도주를 ~ ^________^

그럴리가요~ ㅋㅋㅋㅋ : )

월남쌈 하나면 다른 찬이 필요없죠.
넣을 거 다 넣어 먹으니.

고기, 배추, 버섯.. 그리고 소스까지..
그거면 충분하더라구요! : )

트리님~~ 저 인덕션만 보고 식당에서 드신 줄 알았어요~^^
저도 먹기위해삽니다!ㅋㅋㅋ ^0^

ㅋㅋ 감사합니다. : )
인덕션도 생각보다 안비싸더라구요~
요즘은 3~4만원대 인덕션도 많은 것 같아요. ㅎㅎ

맛있게 먹고, 신나게 살아야죠~ ^^

이런 날씨에 샤브샤브 넘 좋네요~^^ 나중에 아기를 낳으면 하나보다는 둘 둘보다는 셋이 비록 키울때는 힘들겠지만 아이들로 북적북적한게 좋을 것 같기도 해요~ 남편이나 저나 아이를 너무 좋아해서요 ^^~

맞아요~
저도 아내도 결혼 전부터 셋은 낳아야지.. 했었는데..(모두 아들일 줄은..;;)
천사같던 아내의 목소리가 엄청 커지긴 했습니다만 북적북적 좋습니다. ㅋㅋ

샤브쌰브는 건강식 입니다. ^^ 참 좋아요.

오랜만에 샤브샤브 맛있게 즐겼네요- ㅎ
감사합니다. : )

ㅋㅋㅋㅋㅋ 마스터리님 ~~~
역시 ~~~
돈벌어서 정말 뭐합니다. ㅎㅎㅎㅎ
소고기 사먹어야죠. ㅎㅎㅎㅎ
집에서 샤브샤브 해먹으면 정말 맛있는데..
인덕션이 탐이 납니다. 흐흐흐

아내도 인덕션~ 인덕션~ 노래를 부르더니 어느 순간 질러버렸습니다. ㅎㅎ
식탁에서 바로 해먹을 수 있는 즐거움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 )
자, 지르세요!! ㅋㅋㅋ

맞습니다!!! 돈 벌어서 소고기 사먹어야죠!!! ㅎㅎㅎ
오늘의 명언입니다!!! 이럴땐 풀봇이죠!!!~~ ^^

ㅋㅋ 역시 로사리아님!!
소고기에 풀봇을 ㅋㅋ
감사합니다. : )

산책과 샤브샤브 어울리는 조합인듯 하네요.

감사합니다- ^^
오랜만에 샤브샤브를 해먹었는데 말씀대로 산책과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44.47
ETH 3417.27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