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날 한강 나들이

in #kr6 years ago

한강공원

안녕하세요? 트리입니다.
어린이 날을 맞아 부모님들은 무사히 보내셨습니까? ㅋ

날씨도 따뜻하고, 미세먼지도 별로 없고..
나들이 하기 참 좋은 날씨였죠.

어린이 날을 맞아 어린이 날 행사를 하는 곳 찾아 가볼까 고민도 살짝 했지만,
사람 많은 곳을 싫어하는 관계로 난지 한강 공원에 가서 자전거를 타고, 그늘막 텐트를 쳐놓고 놀기로 했습니다.
그 곳에서 사먹을 수 있는 맛있는 편의점 라면은 덤이죠!! ㅎㅎ

그런데 가는 길에 차가 많이 막히더라구요.
(서울-부산이 7시간 30분이라는 뉴스를 들었네요. ㄷㄷ)
길은 막히고, 뒤에 앉은 세 놈들은 싸우고.. -ㅅ-;;
혼내가며 한강 공원에 도착했습니다.
​​
한강 공원에 도착해 보니 이미 많은 사람들이 그늘막 텐트를 쳐 놓고 자리를 잡고 앉아 여유를 즐기고 계시네요.
아이들도 신나게 뛰어다니고, 그늘막 텐트 안에 돗자리를 깔고 누워 계시는 분들도 계시고요. ㅋㅋ

일단 자전거를 대여해서 타기로 한지라..
텐트와 돗자리는 차에서 나중에 가져오기로 합니다.
(아, 저희 차 트렁크에는 항상 그늘막 텐트와 돗자리, 그리고 릴렉스 체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전거를 1시간 대여했습니다.
저는 뒤에 막내를 앉힐 수 있게 유아동승 자전거를 빌리고, 나머지 식구들은 각각 한 대씩 빌렸죠.
집에서 타던 거랑 비교하면 불편하니 아이들은 짜증을 내지만, 어쩌겠습니까.. 집에서 여기까지는 아이들이 자전거로 오기 힘든 거리이다 보니.. -ㅅ-;;
1대당 3천원씩, 유아동승 5천원.. 이렇게 해서 총 14,000원이면 1시간 대여를 할 수 있습니다.
​​
자전거타기
​(영혼을 담은 전신 모자이크)

오늘도 열심히 가양대교~성산대교 구간을 달렸습니다.
날씨도 좋고, 바람이 상쾌합니다.
다만 민들레 씨가 어마어마하게 날립니다.
자전거를 타고 다니다 보니 공원 한 켠에 민들레 밭이 있는 것 같은 광경이 보이더군요.
저기서 어마어마한 민들레 씨를 뿌리고 있던 건가 봅니다.
아직 흩어지지 않은 씨를 잔뜩 머금은 민들레 밭을 보니.. 아직 끝난게 아닌가보다 싶네요.

성산대교 앞 공원에는 뱀을 목에 걸고 뱀쇼도 합니다.
아.. 이건 사진을 못 찍어와서 아쉽네요. ㅋ
사람들이 웅성거리며 모여 있길래 뭔가 했더니 뱀쇼.. ㄷㄷ

아무튼 열심히 1시간 동안 자전거를 타고 나니 다리가 후들거립니다.
날씨도 덥고 하니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을 사와 그늘에 앉아 쉽니다.

비둘기잡아와라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는데, 비둘기 두 마리가 얼쩡거립니다.
막내에게 미션을 줍니다.

비둘기를 사로 잡아 와라! 보상이 있을 것이다.

단, 이 미션은 막내 한정입니다.
초딩 5학년, 3학년인 아이들에게 미션을 주면 진짜로 잡아올 것 같습니다. -ㅅ-;;
6살짜리 막내가 설마 비둘기를 잡아올 일은 없겠죠! 음하하
막내는 아이스크림을 손에 들고 슬금슬금 비둘기를 향해 다가갑니다.

휙! 푸드득~!!

역시.. 비둘기 승!
저희 가족들은 이러고 놉니다. ㅋㅋ
​​
자전거를 힘들게 타고 나니 원래 계획했던 그늘막 텐트와 돗자리 계획은 게 눈 사라지듯 머릿속에서 지워졌습니다.
집에 가는 길에 간식을 사고, 집에서 어린이 애니메이션 영화를 보여주겠다고 하니 만장일치로 가결됩니다.

츄파춥스미니언

슈퍼에서 츄파춥스 미니언 패키지가 있길래 어린이 날 기념으로 하나 집습니다.
츄파춥스 하나랑 미니언 랜덤 피규어 하나가 들어있는..
가격이 안붙어 있던데, 찍으니 2500원입니다. 피규어 하나랑 일반 츄파츕스 한 개 뿐인데..;;
이 친구는 뭐하는 친구인지 모르겠네요. -ㅅ-;

돌아와 애니메이션도 보고 하니.. 이렇게 어린이 날이 지나갑니다.
내일은 어버이 날 특집인데.. ㄷㄷ

즐거운 휴일 되세요!! : )

코부니_다스베이더

Sort:  

즐거운 어린이날 되셨을까요? 전 캠핑을 나왔는데 비가 오네요 ㅜㅠ

아- 캠핑 가셨었군요!
비가 오늘 점심까지 내려서.. 잘 다녀오셨나 모르겠네요. ㅠ_ㅠ
비오면 텐트 접기도 까다로워서 말이죠.. ㅠ

비 맞으며 철수 했는데 그 이후 날씨가 개네요 ㅠㅠ

일요일 오후에 하늘에는 구름이 뭉게뭉게.. 정말 그림 같더라구요.
캠핑장에서 보셨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 ㅠ

크 부럽습니다.. 어린이날을 즐겨본게 언젠지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ㅋㅋㅋ 대학생은 아르바이트의 날인거 같습니다 ㅜ.

대학생은 공강 날이 어린이 날이죠! ㅋㅋ
직장인은 팀장님 안계신 날이 어린이 날이고요.. ㅋㅋ

직장인 공감!!
예전 감염관리실에 근무했을때 팀장님 출근한하시면 어린이날이라고 같이 일하던 쌤이랑 좋아했던기억이.... ㅋㅋㅋ

오늘 한강 어마어마하더라고요
도로까지 차들이 줄서있고 공원엔 이미 사람이 가득!
즐겁게 자전거를 타던 아이들 중 트리님 댁 삼형제가 있었을지도 모르겠어요^-^
저희는 입장을 포기하고 차를 돌렸답니다

저희는 그래서 사람이 상대적으로 적은 난지 한강공원 쪽으로 다녀왔어요. ㅎ
다른 곳은 사람이 넘치고 넘치고 넘쳐서.. ㅠ_ㅠ
11시 이전에 도착하니 주차장에 자리도 조금 있더라구요~ : )

아~~~저희는 그 시간엔 북서울 꿈의 숲에서 고난의 시간을 보내고 있었어요...선유기지 들렀다 선유도공원 못가고 여의도로 가는 바람에 오후엔 그냥 드라이브만 실컷 했답니다^-^

굉장히 알차게 어린이날을 보냈네요
다른곳은 돈쓰고 사람많고 기다리고 길막히고 엉망진창인데.
막내에겐 비둘기한테 진 기억도 심어주고요

막내는 자기가 졌다고 생각하지 않을 거예요~ ㅋㅋㅋㅋ
언제나 승리자죠! ㅎ

상콤하고 재미지게 지나갔네요!!! 수고하셨습니다!!

넵- 어린이 날이 휙슉빡~ 하고 지나갔네요!! ㅋㅋ
감사합니당~ : )

아아... 어린이날 고생 많으셧습니다.
저도 오늘 딸래미와 어린이 대공원을 다녀왔는데... 해마다 가긴 하지만 오늘은 정말 지옥을 맛보고 왔네요ㅎㅎㅎ
걸어 갈 수 있는 거리라 그나마 다행이었지요ㅠ
수고 하셨습니다!!

어린이 대공원!!!!
대단하십니다. 존경합니다!! ㅎ

영혼담긴 모자이크 ㅋㅋㅋㅋ
사람만 쏙 신경써서 모자이크 하셨군요 ㅋㅋㅋ

영혼을 쏙 빼놔서 이제 힘드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ㅋㅋ

nice post dear friend

Thank you! : )

아이들이 많이 즐거워 했을 것 같네요~!ㅎㅎ
남은 연휴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아이들도 즐거웠고, 저도 즐거웠어요!
(물론 자전거를 무리해서 타니 삭신이.. ㅎㅎ)
즐거운 휴일이 아직 더 남았네요!
행복하세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