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받는 크리스마스 선물(막내의 소원성취)

in #kr7 years ago

산타산타

안녕하세요? 트리입니다.
지난 주 이 때쯤 포스팅으로 아이들의 크리스마스 선물에 대한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의 궁금증과 독거삼촌(@fur2002ks)의 10 스달 선물까지!

크리스마스는 아직 오지 않았지만, 꿈★은 이미 이루어졌습니다!


막내의 소원이 이루어지다!

자신만의 닌텐도 Wii 리모컨을 갖고 싶다는 막내의 소박한 꿈과 새로운 게임을 마음껏 하고 싶다는 형들의 소망을 함께 이루어 주기 위해 고민을 했습니다.(아이들의 크리스마스 선물 소원 참고)

형들은 새로운 게임을 하고 싶은데, 그러려면 새로운 게임기를 사야하나 싶다가도..
막내의 Wii 리모컨을 사면 Wii 밖에 못하는 거라 고민이 필요했습니다.

그러다 내린 합리적인 결론!

새로운 Wii 게임들과 리모컨을 사자!

심플한 결론이죠.

그리고 그 결과,

다함께Wii

지난 주말 여행에서 오픈해 버렸습니다. ㅋㅋㅋ
아이들의 뒷모습에서 행복이 느껴지시나요? : )
이 사진은 다시 봐도 흐뭇하네요- ㅎ

이제 막내도 자신의 리모컨이 생겼고, 아이들은 새로운 게임 수십가지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짝짝짝~

찬조해 주신 독거노인님과 아이들의 소망을 응원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 물론 게임을 하려면 숙제는 해야 합니다. -_-

코부니_다스베이더

Sort:  

오늘 하루도 수고많으셨습니다. ^^
좋은글 잘 봤어요 ~

애들이 ㅎㅎ 허리를 다피고 ㅎㅎ 보고있네요 귀여워 잘 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ㅎㅎ
게임에는 확실히 열중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지요..
다른 곳에도 이 열정을 보여주기를 기도합니다. ㅋㅋㅋ

ㅎㅎㅎ 그 다른 곳이 저는 예상이가는건 왜일까요? ㅎㅎ 애들아 화이팅!! ㅎㅎ

아, 학교 공부만은 아니구요~
무엇이든 호기심과 열정이 넘치기를 바라죠! ㅋ

팔로우하고 애들 근황 봐야겠어요 ㅎㅎ
저는 이제 막 스팀잇을 시작해서 자주 활동할테니 저도 잘부탁드립니다 @mastertri

감사합니다!
지금 스팀잇을 시작하신 거라면, 정말 잘 선택하신 거예요!! : )
자주 뵐께요~ ^^

우왕!!! 아이들이 넘 부러운데용??
저도 애들이 되고싶네용ㅎㅎㅎㅎㅎㅎㅎ크리스마스선물받게>_<

슬픈 현실은..
이제 곧 크리스마스 선물을 줘야 하는 나이가 되어간다는 겁니다.. ㅠ
이거 악담 아닙니다 ㅋㅋㅋ

나란히 앉아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게임에 열중하는 어린이들!!

아이들의 열중하는 모습.... 저희집 1호의 모습과 상당히 유사하네요...^^

오랜 시간이 지나지 않아 곧 2호도 뒤따르는 것을 보시게 될 겁니다!
(그러면 우리는..?? ㅠ_ㅠ)

독거노인님 덕분에 행복한 아이들 뒷모습이 보입니다.
리모컨 갖고싶다는 막내아이가 너무 귀엽네요. ^^

막내 짱 귀여워요 ㅋㅋㅋ
말도 어찌나 조곤조곤하게 잘 하는지.. : )

쪼조록 앉아있는 아이들을 보니 제가 괜히 흐뭇합니다 ㅎㅎ
막내야 축하해 ㅋ

감사합니다~ ㅋㅋ
저도 흐뭇하네요- ^____^

귀여워라~~ 저도 이런 모습이 부러워서 결혼한다면 다자녀를 꿈꿉니다ㅎ

셋 이상이 참 좋긴 합니다.
부모가 좀 (많이) 힘들긴 하지만요! ㅋㅋㅋ

도미노 순으로 앉아있는 아이들이 너무 귀엽네요 사랑스럽습니다!

나란히~ 나란히~ 나~란히~ ㅎㅎ
게임을 하고 있을 때가 평화롭습니다. ㅋㅋ

집중력 좋아보이네요 ㅎㅎㅎ
저는 아이가 크면 이런거 같이 해보고 싶네요.

안그래도 토요일 아침마다 자고 있는 막내가 저를 깨워 같이 게임하자고 그러는데, 쉬고 싶어도 쉴 수가 없습니..;;
그래도 이게 행복이란 걸 알기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99.25
ETH 3467.9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