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크리스마스 선물 소원

in #kr7 years ago

산타

안녕하세요? 트리입니다.
이제 올해를 마무리하고 내년을 준비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시기입니다.
아이들은 언제나처럼 12월 크리스마스의 선물을 기대하고, 어른들은 '벌써 내 나이가..' 하면서 다시한번 인생을 곱씹어보는 시기지요.


산타의 존재를 믿는 아이들

초등학교를 다니는 두 아이는 이미 산타가 아빠엄마라는 사실을 알고 있지만, 우리 귀여운 다섯 살 막내는 아직 산타의 존재를 굳게 믿고 있습니다.
그러고 보니 우리 큰 아이도 재작년(초등2학년)까지는 산타의 존재를 믿었던 것 같습니다.
산타 할아버지가 굴뚝이 없는 아파트에도 찾아온다는 수상함은 뒤로 한 채 자기가 원하는 선물을 신기하게 가져다 주심에 마냥 즐거워 했지요.

하지만 작년, 영악한 둘째가 초등학교에 가면서부터 산타 할아버지의 존재에 대한 소문을 듣게 됩니다.
아마도 큰 아이는 친구들 사이에서 도는 (눈썰매를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는 산타 할아버지는 없다는) 소문을 듣고도 그냥 지나친 것 같은데, 호기심 많은 둘째는 아니었습니다.

직설적으로 바로 이렇게 물었죠.

아빠, 산타 할아버지는 아빠엄마죠?

저는 그냥 씩~ 웃어주면서 호응해 줄 수 밖에요.. : )


올해의 선물은 게임기로 주세요...

원래 크리스마스 선물은 크리스마스에 주는 게 제맛이긴 한데, 올해는 조금 상황이 달랐습니다.
아빠, 엄마의 선물을 기대하는 세 녀석은 각각 이런 소원을 내 놓습니다.

  • 첫째: 새로운 게임기!
  • 둘째: 새로운 게임기!
  • 셋째: 닌텐도 Wii 리모컨!

위의 두 녀석은 새로운 게임을 해보고 싶은 욕심에 닌텐도 U 나 닌텐도 스위치 등의 게임기를 받으면 좋겠다는 야망을 드러냅니다.

그런데 우리 착하디 착한 막내 아드님은 소박한 자신만의 리모컨을 위시 리스트에 올려 놓습니다.
집에 7~8년 전에 샀던 닌텐도 Wii 게임기가 있는데, 가끔씩 아이들이 그걸 갖고 놉니다.
하지만 리모컨이 2개 밖에 없다보니, 형들의 차지가 되어버리면 막내는 아쉽게 바라봐야만 하는 처지죠.
그래서 나온 선물 소원이었습니다.

막내: 나도 내 리모컨을 갖고 싶다!

슬프다

그렇다면 어떤 크리스마스 선물로 아이들을 행복하게 해 줄 수 있을까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전 어렸을때 산탁 쿠쿠다스만 줫는데..산타는 외국사람인데 우리나라 과자를 알고있다는게 신기했음 ㅠㅠ 아부지...

쿠쿠다스!!!
어릴 때 크리스마스마다 과자 선물세트 받았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ㅎㅎㅎ 행복한가족이네요 막내의 소원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닌텐도 윌 리모컨 하나 사주세요 ㅎㅎㅎ 행복한고민이시네요 ㅎㅎㅎ

네네! 우리 귀여운 막내를 위해!! ㅋㅋㅋ
행복합니당~ : )

저도 아들셋에 막내인데요..... 첫째는 장남의 고민, 둘째는 중간에 치여서
고민, 셋째는 기를 못펴서 고민.... 모두 고민이 있는거 같습니다. ㅎㅎ

네네- 각자의 고민이 있죠ㅋㅋ
큰 아이는 둘째와 비교해가며 왜 자기는 어려운 거 해야되냐 그러고..
(왜 둘째는 수학을 쉬운 거 하는데, 자기는 어려운 거 하냐.. 뭐 이런 것들이요. ㅋㅋ)
둘째와 셋째는 왜 형에게는 주어지는 것이 자신에게는 주어지지 않느냐고 항의하고.. ㅎㅎ
북적북적 힘들기도 하지만, 재밌습니다. ㅋ

ㅋㅋㅋㅋ 으아아 셋째 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 포스팅이예요!!! 막내꺼 꼭 좋은거 주세요 ㅋㅋㅋㅋ 아 너무 귀여워 ㅋㅋㅋ

막내 너무 귀엽죠? ㅋㅋㅋ : )

크리스마스 선물 생각도 안했었는데....
준비해야겠네요^^ㅎㅎㅎㅎ

이제부터 슬슬 준비해야하지 말입니다. ㅎㅎㅎ
^______^

막내 소원은 꼭 들어주세요ㅋ

넵! 이미 준비해 놨습지요!! : )

ㅎㅎ 막둥이의 소박한 소원에 미소가 절로 나오네요~ ^______________^
트리님~ 10스달 보내드립니다! 막둥이 선물에 보태주세요~ 헤헤

우핫!! 독거님의 큰 선물 감사합니다.

아빠 친구 중에 '독거노인'이라는 아저씨가 있는데..

라고 잘 이야기 해주겠습니다. ㅋㅋㅋ

음.... 노인은 빼고 독거아저씨라고 해주세요^^ ㅋ

네네~ 독거 삼촌~ ㅋㅋㅋ

막내의 소박한 소원 꼭 들어주세요. ㅎㅎ

그래야겠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452.12
ETH 2603.11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