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레일 거래소가 정식으로 오픈했네요. 사전 가입하신 분들 지갑 확인 해보세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코인레일오픈예고

안녕하세요? 트리입니다.
추석 연휴를 맞아 신나게 놀다보니 2주 전에 있었던 코인레일 오픈베타 이벤트를 잊어버리고 있었습니다. -_-;;


코인레일 거래소 사전 이벤트

2주 전에 코인레일 거래소가 새로 개설되는데, 미리 본인 인증하고 가입하면 가상화폐를 주고, 실제 오픈시에 돈을 준다는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이걸 보고 야심차게 펌핑(?)을 설계했으나...

문제는 여기서 스트라티스를 사놓고 까먹고 있었다는 겁니다. -_-;
원래는 펌핑 후에 원화로 바꾸어 놓으려 했었는데 말이죠.
얼마에 거래가 마감이 되었는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코인레일 정식 오픈

그리고 오늘 오후, 코인레일 거래소가 정식으로 오픈했습니다.
기억을 더듬어 비밀번호를 찾아내 로그인에 성공했습니다.
내 계좌에 얼마가 있었더라..?


이벤트 결과

당시 매수해 놓았던 스트라티스의 10%가 제 계좌로 들어와 있네요.

에게이거

  • 0.95825129 스트라티스라니!!!

처음에 그냥 팔았다면 1만원 돈이었을텐데, 4천원으로 쪼그라 들었습니다. ㅋㅋ

기왕 이렇게 된 거 1 단위는 좀 찍어서 입금 해주지.. - __-;
사람 마음이 참 간사합니다. ㅋㅋㅋ


모바일 매매 창은 깔끔하네요.

이 스트라티스를 팔아볼까 하면서 매매 창으로 한번 들어가 봤습니다.

모바일매매

왼쪽에는 물량이 얼마나 쌓여있는지 직관적으로 볼 수 있고, 오른쪽에는 내 주문 수량도 나오는 것 같습니다.
그럭저럭 깔끔하게 만들었네요.

여러분도 혹시 이벤트에 참여하신 후 저처럼 잊고 계셨다면 한번 확인해 보세요~!

Sort:  

블록체인을 쬐금씩 알아가고 있는 1인으로서..
정보 감사합니다~~~^^

아직 가상화폐 시장이 초기이다 보니 이런 이벤트들이 조금씩 생기는 것 같아요- ㅎ
여러 화폐들을 서로 교환해 주기도 하구요.
이럴 때 뭐가 있나 조금씩 살펴보면 떨어지는 콩고물들도 있는 것 같기도 해요. : )

나는 😞을 등록하지 않았기 때문에 지금 당장 행복하지 않다. 나는 지금까지는 그것에 대해 듣지 못했다. 유감스럽게도 나는 한국어를 모르는 상태에서 번역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좀 더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까? 나는 항상 최신 정보를 얻고 싶다. 나는 너를 따라 갔다. 가능한 한 👍

naneun 😞eul deungloghaji anh-assgi ttaemun-e jigeum dangjang haengboghaji anhda. naneun jigeumkkajineun geugeos-e daehae deudji moshaessda. yugamseuleobgedo naneun hangug-eoleul moleuneun sangtaeeseo beon-yeoggaleul sayonghago issseubnida. jom deo eobdeiteu hal su issseubnikka? naneun hangsang choesin jeongboleul eodgo sipda. naneun neoleul ttala gassda. ganeunghan han 👍

I think it was not easy for you.
Because the exchange requests phone certificate only in South Korea.
And also base currency is KRW(Korean Won), not USD.
Anyway thank you for visiting me. : )

Oh yea .thank you for the information. Already followed you 👍

빗썸만 이용중이였는데 새로운 거래소라니 한번 이용해봐야겠네요

이 거래소의 전략이 몇 개의 가상화폐만 집중적으로 취급하겠다 같습니다.
지금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스트라티스, 오미세고의 4가지만 거래가 되고 있구요.
앞으로 비트코인캐시, 대시, 라이트코인, 이더리움클래식의 4가지가 오픈 예정이라고 되어 있네요.

우리 스팀이도 좀 팔아주면 좋겠는데 말이죠. ㅎㅎㅎ

오픈 문자가 발송되어 저도 오늘 다시 찾았습니다 ㅎㅎ 소액이지만 꽁돈을 벌었네요~

이 포스팅을 열심히 쓰고 있는데, 문자가 왔더라구요.
처음의 계획대로였다면 백만장자가 되었을 텐데, 계획이 실패해서 아쉽습니다! ㅋㅋㅋ

태클 걸자면 원화는 원화의 10프로로 스트라는 스트라의 10프로로 받는거였고. 선착순이라서 받아줄 물량도 없어서 스트라 가격 높아진 상태로 거래되는 상황에선 스트라 갖고 있는게 손해가 뻔했죠 ㅎㅎ

정확한 말씀입니다!
그래서 조금 펌핑되면 빼야지 했었는데, 그만 까먹어 버렸어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저랑 비슷하네요.... 저도 커피넛님 포스팅에 9천얼마 들어왔다기에 들어가 봤더니...4천 몇백원.... 몽땅 start 사놨더니...ㅠ

까먹은 스스로를 탓하기엔 5천원보다는 제가 더 소중하기에 저를 아껴주기로 했어요. ㅋㅋㅋㅋ
저거 싹 팔아서 스팀이나 살까요? ㅋㅋㅋ

ㅋㅋㅋㅋㅋ 당연히 오천원보다 트리님이 더 소중하죠^^ 저도 스팀이나 사야겠네요...ㅎㅎ

스팀 오천원이요~ ㅋㅋㅋ

이거보고 저도 코인레일 가입했습니다 ㅋㅋㅋ 수수료를 돌려주는 시스템 괜찮은거 같네요!!

일단 Taker Fee 가 0.1%라서 조금 센 것 같구요.
대신 Maker Fee 는 무료라서 과연 거래가 얼마나 될까 싶기도 하더라구요~
일단 좀 지켜봐야 할 듯 해요- ^^

있었는지도 몰랐네요-ㅅ-;;
업비트 말고는 관심이 없어서;;

업비트 만세!라고 할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만원이 생겼네요 와우!!!!!

무려 만원이라니!!!
축하드립니다!!

아..전에 포스팅 읽었는데
매매를 하지 않는지라 잊고 있었습니다.
거래소가 하나둘씩 늘어나네요.
좋은 환경이 조성되길 기대해 봅니다.

저도 여기서 거래를 하게 될 지는 아직 모르겠구요~
그냥 이벤트 하길래 냉큼 가입했더랬죠.
저는 조만간 나올 업비트라는 거래소가 어떨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카카오 스탁을 만든 두나무라는 회사에서 비트렉스와 제휴해서 거래한다는데, 원화로 거래할 수 있게 되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382.38
ETH 3075.07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