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레일 거래소의 이벤트 +10 강화 성공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커피한잔

안녕하세요? 트리입니다.
최근 거래소에서 발생한 해킹이나 에어드랍(?)과 같은 사고가 발생하면서 신규 거래소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런 와중에 지난 9월 18일에 오픈한 오픈 하려고 했던 코인레일 거래소가 영업이 잘 안되는지 신규 가입자 유치를 위해 이벤트를 강화했습니다.

무려 기존 이벤트의 10배 정도 되는 금액으로 강화되었네요.


코인레일의 기존 이벤트

  • 가입회원 전원에게 1000원 지급, 추천인 코드 입력시 추천인과 신규 회원에게 500원씩 지급

이 이벤트는 너무도 평범한 추천인 무시하고 보면 가입자에게 그냥 천원씩 주는 이벤트 입니다.
천원이 나쁘진 않지만 그다지 매력적이지도 않죠.
그래서인지 반응이 뜨뜨미지근 했습니다.
스팀이 상장되는 것도 아니니까요. -_-


코인레일의 변경 이벤트

가상화폐 거래소를 새로 열면 사람들이 물밀듯이 밀려올 것이라고 생각했던 코인레일 측에서 당황했나 봅니다.
긴급히 마케팅 비용을 투입하기로 한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하면 많은 신규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을까?

그리고 다음과 같이 이벤트를 발표합니다.

변경 이벤트

  • 오픈베타 기간 동안 본인인증하고 가입하는 선착순 5천명에게 5개의 스트라티스와 5만원(KRW)를 지급하는 척 합니다.
  • 정식 오픈하는 시점에 남은 잔고의 10% 만큼을 지급합니다.

여기서 처음 지급하는 5 STRAT과 5만원은 진짜 돈이 아니라고 봐야죠. 훼이큽니다!!

훼이크

가상화폐의 가상화폐가 되는 거죠.

오픈베타를 마감하는 시점의 잔고에서 10%만을 오픈시에 진짜 잔고에 넣어줍니다.


가입할 것인가?

그러면 지금 가입하는 게 도움이 될 것인지를 따져봐야겠죠.
가입 안하는 게 정신건강에 좋을 수도

일단 현재의 5 STRAT을 모두 팔아 잔고에서 원화로 만든다고 생각해 봅니다.

  • 1 STRAT = 11,000원 ==> 5 STRAT = 55,000원
  • 55,000원(STRAT매도잔고) + 50,000원(기존원화잔고) = 105,000원
  • 정식 오픈시에 10%인 10,500원 확보!

정신을 차려보니

정신을 차려보니 코인레일 가입자가 되어 있네요~

짠~

이벤트잔고

제 잔고에 5 STRAT과 50,000원이 꽂혀 있습니다.


결론

코인레일 관계자님들-
코인레일 거래소에서 스팀이 원화로 거래되게 상장해 주세요!

나중에 원화로 받으면 스팀사야지~ ^____^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저도 정신을 차려보니 가입이 되있더군요ㅎ

저도 딱 그랬지 말입니다. ㅎㅎㅎ

Interesting post, upvoted!

그래도 커피 두잔 ㅎㅎ 좋네요 해봐야겠어요

9 스파는 어떠세요? ㅋㅋㅋ

음? 9스파는 무슨 뜻이에영?

커피 대신 9 스팀 파워요! ㅋㅋㅋ

앜ㅋㅋㅋ 뭔 말씀인가햇네요. 스팀쟁이~

이힛~ ㅋㅋㅋ

거래소의 후발주자가 성공하려면, 예정대로 개발이 진행되고 있는 좋은 코인들을 원화거래로 상장하는 것이 관건이겠지요...

스트라티스 이외에도 스팀은 반드시 포함시켜야 합니다.

맞습니다~
대형 거래소가 아니라면 제대로 된 알트 코인들로 점차 늘려 나가야죠-
물론 스팀은 대장주가 되면 좋겠구요 ㅎㅎ

어제 저녁에 가입했을때 1STRAT이 18000원이었는데 바로 다 팔았어야하나봅니다.ㅋㅋ

이게 실제 STRAT 이 아니다 보니.. ㅋㅋ
19850원이 최고가네요~ ㅎㅎ

vote bake please

A nice post. @mastertri followedd

그래도 이런 웰컴머니는 감사하죠~~

고럼요~ 땡큐! 베리베리 땡큐입니다! ㅋㅋ

축하합니다.
스팀~

스팀도 어제 오늘 가격이 조금 올랐네요. ㅎ
보유분을 생각하면 행복한데, 미 매수분을 생각하면 아쉬운.. ㅎㅎㅎ
감사합니다. ^______^

아쉬움이 있으니 행복하지요.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면 곤란하잖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979.07
ETH 3124.67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