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네요. 한강공원에서 자전거를!!

in #kr6 years ago

난지한강공원

안녕하세요? 트리입니다.
날씨가 적당히 선선하고 흐린, 미세먼지가 적은 일요일입니다.
온가족이 함께 한강공원으로 자전거 타러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난지 한강공원에서 자전거를 빌려타기로 했습니다.
평소에 운동을 별로 하지 않기에 이런 날 자전거라도 타면 운동이 좀 되지 않을까 했죠.

대여금액

자전거는 1인용, 2인용, 유아동승용 등의 종류가 있는데 아내와 첫째, 둘째가 각자 1인용 자전거를 타고, 막내는 유아동승용으로 제 뒤에 달고(?) 타기로 합니다.
이 때 신분증을 맡겨야 하니 혹시라도 자전거를 빌려 타시려면 신분증을 챙겨주세요.

출발

가볍게 자전거를 타고 달려 줍니다.
아이들은 평소에 자전거를 타고 놀기에 익숙하게 잘 탑니다.
뒤에 막내를 태운 아빠는 건재함을 과시하기 위해 막 미친듯이 페달을 밟습니다.
어린이들을 쩜으로 만들어 주고 의기양양한 채로 뒤에 탄 막내에게 자랑합니다.

막내

막내는 가만히 잘 앉아 있습니다.
가장 빨리 달린다는 것 때문인지 형들에게 메롱메롱 거립니다.

지도

난지 한강공원에서 출발해 가양대교를 거쳐 서울시를 잠시 벗어났다가 다시 돌아옵니다.
그리고는 반대 방향으로 성산대교를 지나 잔디공원까지 갔다가 다시 돌아왔네요.
1시간 동안 10 킬로미터가 넘는 거리를 달리며 열심히 페달을 밟았습니다.

휴식

자전거를 반납하고 후달거리는 다리로 편의점 계단을 힘겹게 올라 아이스크림과 과자를 사옵니다.
세 녀석이 강을 보고 있는 설정샷을 찍어 봅니다.
도-레-미는 아닌 것 같고.. 도-미-솔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아이스크림을 하나씩 물리고 나니 그래도 불만이 줄어듭니다. -ㅅ-

달리는 막내

하늘은 흐리고 바람은 불지만, 그래도 제법 따뜻합니다.
온도가 20도에 육박하니 아직 공원이 황량해 보이지만 꽃봉오리가 올라오는 게 봄 기운이 느껴집니다.

놀이터

주차장으로 돌아오는 길에 놀이터가 있습니다.
자전거를 타서 기운이 없을 법도 한데, 아이들은 에너자이저처럼 또 열심히 뛰어다닙니다.

안하던 운동을 했더니 이제 쉬어야겠습니다. -ㅅ-;;
날씨가 더 따뜻해지면 텐트도 치고, 라면도 사먹고, 배드민턴도 치고.. 그래야겠습니다.
피곤하지만 행복한 주말 오후네요. : )

코부니_다스베이더

Sort:  

아이들이 높이도 잘올라가네요..
가족과좋은시간보내셨네요
굿밤되세요

겁이 없어요~ 겁이~ ㅋㅋㅋ
행복한 한 주 되세요! : )

모처럼 주말에 날씨가 좋았던 것 같습니다. 저도 오늘 운동다녀왔는데 딱 좋더라구요. 조금 더 하늘이 맑아져서 야외활동 맘껏 할 수 있었으면 좋을 것 같아요.

미세먼지도 적고 바람도 시원해서 자전거 타긴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 )

삼형제 아버님..멋져요!!
주말을 하얗게 불태우셨군요^-^

너무 하얗게 불태워서.. 삭신이 쑤십니다. ㅋㅋㅋ

한강이 가까이 있어 수시로 걸으러 다녔는데
올해는 아직 한번도 가보지 못했네요.
이제 날씨도 좋아진데다 트리님 글 보니 다시 슬슬 나가봐야겠어요.
아이들과 함께 하신 즐거운 글 잘 봤습니다.^^

저는 차를 타고 일부러 나가야만 해서 한강 공원이 가까운 분들이 부럽더라구요~ ㅎ
왜 그런진 모르겠는데 한강공원 가면 라면도 더 맛있고, 아이스크림도 더 맛있더라구요. ㅋㅋ
미세먼지만 괜찮으면 요즘 날씨가 산책&운동하기 정말 좋은 날씨 같습니다. : )
감사합니다. ^^

저도 날이 따뜻해지면서 아이들과 야외활동이 기대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셨네요
감사합니다

네~ 흐린 날씨이긴 했지만, 오히려 자전거 타기는 좋더라구요~ ^^
아이들과의 야외활동은 삭신을 쑤시게 하지만 -ㅅ- 즐겁죠!! ㅋ
감사합니다. : )

미세먼지만 아니면 나갈 때 거리낌 없을텐데 ㅠㅠ 주말 마무리 잘 하세요!

미세먼지 나빠요~ ㅠ_ㅠ
그래도 어제는 나쁨까진 아니어서 나가봤지요. ㅎㅎ
다시 일주일이 시작되었네요.
이번 한 주도 화이팅!!! : )

오늘 같은날이 진짜 한강가기 좋은 날씨인거같아요 ㅎㅎ주말 잘마무리하세요!

감사합니다. 삭신이 다 쑤시네요. ㅋㅋㅋ
주말 즐겁게 마무리하세요! : )

운동하셨네요 주말 등산 안한지 너무오랜데 오늘도 먼지때문에 다음주는
꼭 가려고 좀은 마스크 한시간째 검색 중입니다

누가 3M 8922를 추천해 주던데요.
하고 다니지는 못하겠더라구요. -ㅅ-;;
8922

가장 빨리 달린다는 것 때문인지 형들에게 메롱메롱 거립니다.

저의 어릴 적이 생각나서 피식 웃었네요. ㅎㅎ

렌탈비가 생각보다 괜찮네요.

막내가 아빠 뒤에서 신났습니다. ㅋㅋㅋ
자전거를 일부러 가져가지 않아도 그냥 빌릴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ㅎ
이렇게 종종 이용하고 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24.80
ETH 3460.6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