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창원과학체험관 다녀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창원과학체험관

안녕하세요? 트리입니다.
이번 설 연휴를 이용해 이곳저곳 아이들과 함께 돌아다니고 왔네요.
마지막으로 다녀온 곳은 '창원과학체험관'이라는 곳인데,
과천과학관과 같은 컨셉으로 과학과 관련된 체험전시물들이 전시되어 있는 곳입니다.

관람안내

설 당일은 휴관이었고, 다음 날인 토요일(어제)은 정상운영을 하고 있어 날씨가 조금 쌀쌀해진 날 다녀오기 좋았습니다.
동생네 아이들과 함께 다녀왔지요. : )

로보트태권V

과학체험관 매표소 앞에는 로보트 태권V가 늠름하게 서 있습니다.
자세히 보니 3D 프린터로 만들어낸 로보트 태권V군요.

자동차조종

관람실은 크게 2층과 3층 이렇게 두 군데로 나뉘어 있습니다.
아이들과 신나게 노느라 사진을 많이 찍진 못했지만, 그리 크지 않은 규모지만 알차게 놀 것들이 가득합니다.
요 사진은 큰 아이가 미니 자동차 조종을 하면서 주차를 하고 있는 사진이구요.

써니짱

텍스트를 입력하면 전광판에 표시해 주는 코너가 있길래 냉큼 달려가 '귀여운 써니 짱!!!'을 찍어줍니다. ㅋㅋ
역시 막내가 젤 귀엽죠. -ㅅ-

바람치기

요렇게 생긴 통 한쪽이 가죽으로 막혀 있고, 반대편은 뚫려 있습니다.
막내가 퉁~퉁~ 하고 치면 반대쪽에서 공기가 밀려나가 매달린 장식이 흔들리죠.

로봇물고기

이제는 너무 유명한 로봇 물고기입니다.
진짜 물고기와 움직임이 유사해 포장만 잘 해 놓으면 물고기들은 쉽게 속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주선체험

3층에 있는 코너 중 가장 핫한 코너입니다.
우주선을 탈 수 있어서 아이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는 코너죠. -ㅅ-
저렇게 우주선 양 날개 앞 의자에 앉으면 우주선이 하늘로 날아갑니다.

우주선막내

하늘로 날아간 우주선은 잠깐 우주(?)에 머물렀다 다시 내려옵니다.
막내도 우주선을 타고 날아갔다 왔습니다. ㅎㅎ

댄스타임

다 구경하고 내려와 보니 입구 옆에 댄스 게임을 할 수 있게 설치되어 있네요.
흥 부자 막내에게 시켜보니 빼지 않고 신나게 게임을 합니다. ㅋㅋ
댄스로 흥이 난 막내의 춤사위가 느껴지시나요? : )
​​
코부니_다스베이더

Sort:  

와우.. 좋은데요. ^^
저렴한 입장료에 깔끔한 내부 모습에 확 땡기는데요.
단감을 갔다가 과학관으로...흐음.. ^^
창원나들이 생각해봐야겠는데요. ^^

주남저수지-단감-과학관 코스 좋습니다! ㅎㅎ
당일에도 세 코스 모두 섭렵 가능합니다!! ㅋㅋ

창원 과학 체험관도 멋진 곳이네요. 근처 사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볼만한 곳인 것 같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Cheer Up!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어라? 치어럽?

댄스게임 너무 좋아라하는 것 같네요 ㅎㅎ 로봇물고기도 제눈에는 신기합니다 ㅋㅋ 나들이 자주다니시는 모습이 보기좋습니다..! ^^

댄스 게임 짱이죠~ ㅎㅎ
막내의 춤사위는 그냥 보고만 있어도 행복합니다. ㅋㅋㅋ

"체험관" 답게 아이들이 직접 해볼 수 있는게 많아서 좋네요 .. 보기만 하는것은 금방 싫증 내더라구요 !

넵- 아이들이 직접 손으로 만지고 건드려 볼 수 있는 게 많아서 좋더라구요! : )

아이들과 행복한 시간은 보내셨군요! 흥 부자 막내 귀엽네요^^ 연휴 마무리 잘 하시고 새롭게 한 주 맞이하시길...

막내는 늘 흥이 넘칩니다. ㅎㅎㅎ
자꾸 아빠한테 가르치려 해서 문제라면 문제죠.. ㅋㅋㅋ
독거님도 행복하게 연휴 마무리 하시고, 한 주 힘차게 맞이 하시죠! : )

창원에 이런곳이 있군요!!!

저희 와이프 외할머니댁이 마산인데 만약 가게되면 이곳도 들려봐야겠네요 ㅋㅋ

아이들이 엄청.좋아할듯 하군요 ㅋ

저도 창원을 떠나 살다보니 잘 몰랐는데, 동생네가 소개해 줘서 알게 됐어요. ㅎㅎ
규모가 너무 크지 않아서 아이들 잃어버리기도 힘들고, 두어 시간 금방 보내기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 ㅋ

엥 아무리봐도 진짜같은 로봇물고기군요. 바다에 풀어놓으면 포식자들이 잡아먹으려다가 역으로 당할 수 있겠네요 쿨럭

로봇 물고기의 움직임은 더 진짜 같아요~ ㅎ
감전 공격으로.. -ㅅ- ㅋㅋㅋ

역시 아이들에게 체험만큼 좋은 교육은 없는 것 같습니다^^

제가 어릴 적과 비교해 보면 정말 세상이 많이 변한 것 같아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