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환자 1인 추가요~

in #kr6 years ago

커피한잔

안녕하세요? 감기환자 트리입니다.
날씨는 그리 춥지 않은데 며칠째 골골거리고 있습니다.
독감도 아니고 겉으로 보기엔 멀쩡한.. 기침만 많은 환자죠~

이러다 말겠지 하던 기침이 열흘 정도 이어져서 잠깐 짬을 내서 병원에 다녀왔습니다.
와! 환자가 넘쳐나네요!!

요즘 유행하는 독감으로 소아과는 ‘대기 90번’까지 기다렸더라는 이야기를 가까운 분께 들었는데, 그 정도는 아니지만 어른들 병원도 만만치 않네요.

———

지난 주말에는 연말 가족동반 모임들을 다녀왔습니다.
지나간 한 해를 감사하고, 아이들끼리도 모처럼 만나 제한없이 게임할 수 있었던 (녀석들에겐 알찬) 시간이었죠.
작년과 일터가 달라진 분도 있고, 새집으로 이사한 가족도 있구요.(역시 깔끔한 새 집이 좋군요! ㅎㅎ)

하지만 역시나 오랜만에 만나는 아이들이 쑥~ 자란 게 가장 큰 변화 같습니다.
어른들은 그대로인데 아이들은 쑥쑥 크니 길에서 보면 못알아 볼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아이들끼리도 처음엔 낯설어 하다가 시간이 좀 지나니 언제 그랬냐는 듯이 같이 신나게 놉니다.

어느새 크리스마스 이브입니다.
모든 이들에게 평화가 깃들기를!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요즘 독감이 무섭다는데 얼른 나으시길 바랍니다

다행히 독감은 아니고 기침만 심해서 괜찮습니다. ^^;
약을 먹고 좀 쉬니 좀 더 낫네요!
즐거운 연말 되세요! : )

아이고!! 이런 걸리셨군요 전 지난 주말에 보내버렸는데 ㅎㅎㅎ
저도 지난주말 감기걸린환자로서 가족모임을 했었답니다. 제가 몸이 안 좋아 뱅쇼를 마시자 너도나도 환자의 잔을 돌려 맛 봤는데 다 별릴없는지 전화해봐야겠습니다. ㅎㅎㅎ
푹 쉬시고 건강한 연말 맞으시기를~~

너도나도 환자의 잔을 돌려 맛보시다니.. ㅋㅋ
건강한 연말 보내세요!! : )

얼른 쾌차하시고 ㅠ
아이들과 즐거운 크리스마스 연휴 되시기를 바랄게요 ^-^

감사합니다~ ㅎㅎ
아이들과 크리스마스 케잌을 먹었는데, 와~ 아이스크림 케잌 인기가 어마어마 하더군요!
즐거운 연말 되세요! : )

요새 감기는 전염의 우려 때문에 격리 치료 소견이 나온다고 해요.

직장을 쉴 수 없는 사람들의 고충이 여기에 있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격리를 받아 뜨끈한 온돌에 배깔고 만화책을 보고 싶으나.. -ㅅ-
내일은 다시 즐거운(?) 출근 날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

아이구 어쩌다 감기에... 겉으론 멀쩡하다니 다행입니다~ ㅎㅎ
아이들은 한해 안보면 정말 못알아 보겠더군요!
트리님도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약 먹고 있으니 그래도 기침이 많이 멎었어요~ ㅎㅎ

정말 아이들 크는 게 슉슉~ 엄청 빠르죠~
독거님도 즐겁고 따뜻한 연말 되세요!! : )

아이들 크는게 하루가 다르다는걸 실감하고 있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요즘 장난 아니더라구요..

다행히 독감은 아니고 기침만이라서.. ^^
감사합니다- ㅎㅎ
아이들은 쑥쑥 크는게 반갑기도 하면서 아쉽기도 하고 그래요.. ㅎ

즐거운 연말 되세요! : )

감기는 쉬면 낫는데 쉬질 못하니 증상 완화제만 처방받는게 현실 ㅠㅠ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낮잠을 실컷 잤습니드아~! ㅋㅋ
고.참님도 즐거운 연말 되세요!! : )

요새 날씨가 추워서.. 몸관리해야죠 ㅜㅜ
감기 언능 나으시길!

감사합니다!
약을 먹고 쉬니 증상이 나아지는 것 같아요! : )

감기 환자 엄청 많더라구요
귤막드시고.얼릉나셔서 즐거운 크리스마스되세요

아 귤!! 귤도 먹어야겠군요! ㅋ
감사합니다!
즐거운 연말 되세요! : )

얼른나으시구요

메리크리스마스 입니다

감사합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2.74
ETH 2768.0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