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루캘리그라피 첫인사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 앞으로 여기서 자주 뵙게 될 느루캘리그라피의 '느루'입니다.



느루는 '한꺼번에 몰아치지 아니하고 오래도록' 이라는 고운 뜻을 가진 순우리말입니다.

말 뜻처럼 앞으로 느루느루 작은 글씨들 가지고 올게요!

아직은 너무 어색해서 첫인사가 겨우이지만

좋은 분들과 많은 인연을 쌓을 수 있길 바랍니다:D


처음 스팀잇을 알려준 분이~ 첫글에 무조건 많은 이야기를 해야된다!!고 조언해줬지만

글을 쓴다는건 생각보다 정말 어려운 일인 것 같아요.

이야기를 잘 풀어가는 분들이 새삼 정말 존경스럽습니다:D

이렇게 요령이 없는 탓에 앞으로도 캘리로만 인사드리는건 아닌가 모르겠어요.



모쪼록 앞으로 **느루캘리그라피**를 잘 부탁드립니다♥




p.s. 별표 두개를 글자 앞뒤로 쓰면 분명 글씨가 굵게 된다고 그랬는데..?

Sort:  

안녕하세요 @mary2020님 땅콩버터입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

캘리그라피가 정말 멋집니다.
나중에 이벤트로 캘리 그라피를 그려주신다면 인기가 참 많을 것 같습니다 ㅎㅎ

스팀잇 뉴비시라면 # [제 5회] 뉴비끼리 맞팔 하자!!! EVENT for Newbie에 참가해보세요. 내 글을 읽어줄 팔로워와 스팀달러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환영합니다~ 뉴비끼리 응원 합시다~
https://steemit.com/kr-event/@safebreaking/kr-event
이벤트로 주변 뉴비 더 응원해보세요^^

안녕하세요 !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 아직 이벤트가 뭔지 잘 모르지만 ㅋㅋㅋㅋㅋ 알아보고 열심히 참여해볼게요 !

태그도 잘 다셨고 금방 적응하실겁니다.

감사합니닷 ㅎㅎㅎ 앞으로 더 잘해볼게요! 잘부탁드립니닷

환영합니다 : ) 예쁜 캘라그래피 작품을 많이 보게 될 것 같네요

ㅎㅎ환영해주셔서 감사해요 ! 예쁜 캘리 많이 가지고 올게요 ㅎㅎ 자주 봬요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반갑습니다~^^ 캘리그래프 참 멋집니다! 앞으로 좋은 글씨 많이 보여주세요~^^

저도 오늘 가입한 뉴비입니다!
저도 캘리를 좋아해서 한때 캘리그라피 펜을 사모으며
열심히 해보려고 했던 적이 있었는데 쉽지 않더라구요.
글씨가 참 정갈하고 예뻐요:) 앞으로 기대됩니다.

안녕하세요 ! 너무너무 반가워요! 처음인분을 만나다니 더 반가운것같아요 ㅎㅎ 일러스트 너무 예뻐요 ㅎㅎ 색깔도 너무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러운것같아요 ㅎㅎ 능력자분한테 되려 제가 칭찬받은거같아서 부끄럽네요 :D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 그리구 자주 봬요 olia님 !

제가 첫인사에 팔로나 댓글 왠만하면 안다는데 캘리하시는 분이고 뭔가 분위기가 신선해서 이렇게 팔로합니다.^^
용감하게 많이 올리시고 많이 드러내세요.

안녕하세요! 글씨가 너무 멋있어서 감탄했었는데 이렇게 격려까지해주시고ㅠㅠ 감사합니닷 ㅎㅎ 열심히 드러내고 보여드릴게요! 자주봬요!

반갑습니다! 자주 뵈요! 팔로우 및 보팅하고 갑니다~

캘리가 참 이뻐요~! ㅎㅎ
글쓰는게 어렵긴 하지만 계속 작성하시다 보면 더욱 쉬워지길 거에요~!
팔로우&보팅하고 갈게요!
앞으로도 이쁜 캘리와 좋은 글 읽으러 자주 올게요ㅎㅎ

감사합니닷! ㅎㅎ 글쓰는 것도 그렇구 태그쓰는게 너무너무 오랜만이라 감회도 새로와요ㅎㅎ
앞으로도 이쁜 캘리랑 좋은글 올릴게요 ! 좋은 밤 되세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1906.79
ETH 3418.7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