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마르스에요^^

정말 추운 아침이더라구요!! 낮에도 영하권이구 눈까지 온다니 이거이거 긴장되는군요

꼬박 한달정도 걸쳐서 스포츠클럽 배드민턴대회를 치루느라 아침일찍 출근!! 수업후 방과후시간에도 심판!! 오늘 6학년 여학생 경기로 끝입니다!!ㅎㅎㅎ

이로써 일년농사 다지은듯해요
큰행사는 다 끝났거든요^^
1D595137-D80B-4F10-9EC7-1A421E3C42FA.jpeg

A931B852-F666-41E1-95B9-E7E640434EFB.jpeg

1등~3등까지 상품권 시상인데 상품권은 안된다고해
부랴부랴 상품으로 변경해 어제 주문완료^^

돈으로 주는거하고 똑같나봐요 ㅋㅋ

암튼 다~~ 끝나서 홀가분한거 같긴한데 뭔가 빠진느낌이에요... 왜그럴까요??^^ 울 스팀땜에 그런가?? ㅋㅋ
조심스레 앞자리 2자까지 봤었는데 정말.... ㅠㅠ
이제 대응이고뭐고 그냥 가만히있다가 총알생기면
줍는걸로!! ㅎㅎ

정말 추워요!! 감기조심하시고 불금보내셔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이렇게 2018년이 저물어 가고 있네요.

스팀만 좀 제대로 마무리 해줬다면 기억되는 2018년이 되었을텐데... 아쉽네요.

디클릭 사랑~

그러게요 잠시 올핼 뒤돌아보믄 암것두 한게 없는데 시간만 겁나 빨리 지나간거같어요!!ㅎㅎ
한가지있는건 스팀잇을 시작해서 헬로님을 비롯 많은 스티미언님들을 만난게 제일 잘한일인거 같습니다!!!^^감사해요 헬로님!! 좋은밤되세요~~^^

곧 방학을 하겠어요!!!
선생님 올 한 해도 수고 많으셨습니다^_^

감사해요 디엘님!!^^
감기조심하세요~~~!!

ㅎㅎ 일년농사 짓느라 고생하셨네요!! 그래도 학생들 열심히 뛰는 모습 보면 뿌듯할듯...!

하다보니 어느덧 일년이에요^^
매번 감사해요 독거님!!^^

상품권으로 바로 현금과 같은 형태로 쓸 수 있어서 아마 그럴거에요.
아이들에게는 상품으로 하는게 맞는 것 같아요.

네 맞아요^^ 그래서 귀마개랑 캐릭터 베개랑해서 주문했습니다^^
좋은날되세요 천간님~~^^

고생하셨네요~ 오늘 날씨 정말 춥네요 ㅡ.ㅡ;;

햇볕은 좋은데 엄청 춥습니다 ㅎㅎㅎ
감사해요 다크님!!^^ 감기조심하세요~~^^

스팀 가격 떨어지는데 이렇게 열심히 글 쓰시는 모습 보기 좋아요!ㅎㅎ 아무리 실내 운동이지만 추울텐데 대단하네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제가요?? ㅎㅎㅎ 전 이빨도 안났는데... ㅋㅋㅋ
정말 축구심판이 아니라서 다행입니다 ㅎㅎㅎ 감사해요 와바님^^
감기조심하시고 불금보내셔요~~~

뿌듯하시겠어요. ^^
오늘 정말 최고로 춥네요. 나갔다가 손가락 굳었어요 ㅎ

감사해요^^
제가 추위는 엄청 약해서... ㅎㅎ
낼은 더춥대요 장갑끼고 다니세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1년 농사 끝난건가요~
고생 많으셨네요~
상품 받는 애들은 좋아했겠어요~^^

큰 행사는 다 끝났어요
벌써부터 언제주냐고 체육샘들한테 딱붙어 물어봐요 ㅋㅋ 상품은 아마 다다음주에 시상하지싶어요^^

앞자리 1자를 예상하는 분들도 계시다는...ㅠㅠ
에잇 디클릭이나...

누가 그러던데 200원대 중반이 바닥이라고...
오를거에요 피쉬님!!!^^
감사해요 좋은밤되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94.36
ETH 2436.39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