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marsswim (66)in #kr • 8 years ago 축구평가전을 보며 숯불바베큐 포장해와서 오래간만에 맛있게 먹었네요^^ 우리집은 숯불바베큐를 시킬때면 반반으로 시키는데 소금구이반 양념 중간맛으로시키는게 정해져있지요 ㅎㅎ 여기에 살짝올려주는 떡사리가 엄청맛있다는^^ 제가 술은 안먹는 관계로 생략!! ㅎㅎ #life #kr-gazua
안녕? 난 가즈아 홍보 빌런이야. 내말을 한번 들어주지 않을래?
가즈아 태그는 반말하면서 편하게 놀자고 만든 태그야.
가즈아 태그의 원 의도는 이런거라구.
가즈아 태그의 원래의도
그러니 반말을 하기 싫거나 반말 댓글을 원치 않으면 가즈아 태그를 삭제해주었으면해. 안그러면 댓글에서 존대와 반말이 섞여서 유저끼리 오해가 생기거든.
아예 반말로 놀려는 의도의 포스팅이라면 다른 태그를 삭제하고 가즈아 태그만 이용하는것도 좋겠지.
괜히 다른 태그로 들어온 사람들이 해당 포스팅 반말에 혼란을 겪을수도 있으니 말야.
그리고 이왕 반말하면서 가즈아 쓰는거라면
https://steemgazua.com/ 여기 들어와서 쓰는게 어때?
B급 정서 가득한 이모티콘과 익명채팅으로 도를 넘지 않는 막말을 즐길수 있어.
게다가 워드 프레스라서 스팀잇보다 아주 빠르지. 약간이지만 보팅도 기대할수 있다구.~
자세한 설명은 여기를 보면 알수있지.
조만간 엄청난 업데이트도 있을지 몰라~
내가 댓글다는게 싫다면 뮤트해도 괜찮으니 즐거운 스팀 가즈아 하길 바래.
가즈아 태그에 존댓말은 반칙인데
반말 독백으로 해주는게 규칙인데
잘하자 ㅋ
정말 몰랐슈!!! ㅎㅎ 처음엔 다 그런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