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15일 마르스 점심식단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마르스에요^^

오늘 식단은요
친환차조밥
불낙전골
고추된장무침
숙주미나리무침
고구마스틱
미니바베큐폭립
배추김치 입니다~~
IMG_E3079.JPG

제가 먹은 밥이에요 ㅎㅎ
IMG_E3080.JPG

염분섭취를 줄인다는 취지에서 염도 0.5%를 맞추지만 좀 싱거워요 ㅎㅎ
(전체적으로 학교 급식이 다 싱겁답니다^^)

오늘 나온 고구마스틱은 후식으로 컵에 담아줬으면 좋았을텐데... ㅋㅋ
주면 주는대로 먹어야죠 ㅎㅎㅎ

오전엔 날이 좀 좋더니 이따가 오후에 비온다해서 점저 흐려지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불금보내셔요~~~^^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식단보다 너무 과하게 드신것 같은데요!! 좀 줄이세욧! ㅎㅎ

그쵸? 제가 좀 많이 먹죠? 일부러 많이 먹는건 아니구요 아침을 안먹고 다녀서 점심시간되면 허겁지겁먹는답니다^^

더 드셔야지 요거 가지구 되십니까

장정인데..... ㅎ

장정이 아니라 장년이에요 ㅎㅎㅎ

든든하게 드셨네요~
바베큐폭립은 많이 안 주셨나봐요;;

그래도 어른이라고 두개 더준거에요 ㅎㅎ

고기는 맘대로 못푸나요? 저였음 고기를 제일 많이 담았을것 같은데요 ㅋㅋㅋ

배식하는곳 옆에 자율적으로 더먹는곳이 있긴해요 그런데 아이들이 이용하죠!!^^
그래도 체육전담들은 많이씩 퍼줘요 ㅎㅎ

식판 크기가 부족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작지만 많이!! ㅎㅎ
즐거운 주말되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64.03
ETH 2431.1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