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토끼 애신토끼^^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마르스에요^^

주말 오후에 근교 연무대에 있는 미스터 션샤인 세트장(션샤인랜드)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가끔 본 드라마였는데 함안댁 나오는 장면들이 재밌어 어쩌다 본 드라마였죠^^

암튼 신미양요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드라마라네요 ㅎㅎ

입구에 들어서니 글로리 호텔이~~
( 글로리호텔 2층엔 카페가 있습니다^^)
IMG_E2896.JPG

호텔에서 나와 앞을보니 세트장이 한눈에 보이네요
IMG_E2863.JPG

장승구 아내 홍파가 매달렸던 다립니다
IMG_E2868.JPG

애신아씨가 빙슈먹고 반한 불란셔 제빵소도 구경하구요~
IMG_2866.JPG

내려가면서 보니 양품졈이~
안에 들어가면 옷을 대여해주더라구요 그래서 주위곳곳에서 드라마에서 나왔던 옷들을 입고 다니더라구요^^
IMG_E2869.JPG

들어가니 구동매(유연석)랑 김희성(변요한)이 실제 드라마에서 입고나왔던 옷들이 있네요
IMG_E2873.JPG

IMG_2872.JPG

모퉁이를 돌아 골목이 보이길래 가보니 토끼 2마리가있네요 그런데 유진토끼 애신토끼라는데 누가 유진토끼구 애신토낀지 모르겠어요 ㅎㅎㅎ
IMG_E2888.JPG

마지막으로 들어간곳이 한셩뎐긔회샤에요
(우리나라 최초의 전기회사로 운영하다 일제에 의해 종로경찰서로 이용되어 항일운동에 참여했던 의병들이 모질게 탄압하던 일제 공권력의 상징이구요 현재는 남아있지 않다네요^^)
IMG_E2892.JPG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꾀많아지만 곳곳 구경 잘하고 온거 같아요^^

다같이 스팀을 러브하며 즐거운 월요일 시작해요~~^^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건물이 뭔가 있어 보인다 했더니... 핫했던 미스터 썬샤인 세트장이었군요!(아직까지 안본 1인입니다~ㅋㅋ)

아주 가까운대도 지금가본 1인이여요^^
감사해요 독거님~~

꼭 가보고 싶은 곳이예요...드라마 진짜 잼나게 봤었거든요 ㅎ

네 나중에 한번 들려보셔요^^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세트장이 으리으리 한데요 ㄷㄷ

으리으리하진않구요 그냥 아기자기 붙어있답니다^^

와. 세트장이 이렇게 공개되고 있군요.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바람쐬러 다녀오실만합니다 담에 기회되시면 한번 다녀오세요^^

근데 왜 애신아씨 옷을 없지요?
누가 벌써 입고 나갔나...

글쎄요 그것까진 제가...^^
편안한밤되셔요^^

앗!
저도 여기 작년에 가족과 다녀왔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가족분들과 오붓한 시간 되셨겠어요^^

와우~ 저기가면 드라마 주인공이 될 것 같네요~

ㅎㅎ 인물이 안되서 그건 아닌거같아요

드라마 본 사람들은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ㅎㅎ
즐거운 하루되세요 ^^

그렇쵸뭐 ㅎㅎ 가까우면 가지만 멀면 가기가 싶지않잖아요^^
좋은하루보내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88.30
ETH 2649.13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