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본인 글은 안쓰시고 댓글 소통만 거의 하시는 분들께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in #kr6 years ago

저는 암호화폐에 관심이 생겨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스팀잇을 알게 됐어요...
위에도 말씀드렸듯이 글재주가 없는지라... 포스팅에 스트레스를 받느니.. 좋은 글 즐겁게 읽으면서 보팅도하고 댓글도 다는데 초점을 맞추기로 했습니다....
이벤트도 참여하고 펀딩도 하고 또 댓글에 깜짝 선물처럼 보팅을 받을 때도 있으니... 다른 sns보다 훨씬 재미가 있더라구요ㅎㅎㅎ
처음부터 큰 욕심을 부리고 시작한게 아니라서... 전 지금처럼 스팀잇을 하는게 즐겁고 저에게도 맞는 것 같아요^^

Sort:  

ㅎ네^^
다른 sns보다 훨씬 재미있다니 기분이 좋네요.
전 스팀에 투자를 한 상태라서
혹시 제가 스팀잇과 사랑에 빠져서 재미있는게
아닐까......하는 생각도 했거든요.

그래서 궁금했습니다.
댓글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즐겨주세요^^

저도 댓글 활동만 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궁금했는데 럭키님이 질문을 잘해주신것 같아요. 결국 이 질문을 통해 '읽는' 분들이 상당히 좋은 글들을 읽고 계시는구나라는 생각을 더 하게 되었어요.

스팀잇이 참 특이한것이 댓글들이 상당히 깊이가 있달까... 물론 다른 SNS에서도 그러하지만 꾸준히 깊이 있는 댓글을 받기란 쉽지가 않거든요. 휘발성 글에는 휘발성처럼 댓글이 달린다고 해야하나...?

저는 @marskyung님 댓글 활동 덕분에 스팀잇에 정착한 1인이에요. 댓글의 우위를 명확하게 판별하긴 힘들지만 마르스님 댓글은 매번 깊이가 있달까요. (더 많이 말하고 싶지만 활동하는데 부담스러울까봐 여기서 줄입니닼ㅋㅋㅋㅋ)

항상 감사드리옵니다 :D

에고... 제 댓글이 깊이 있다고 말씀하시니 몸둘 바를 모르겠어요....
애니님을 통해서 여행이 주 목적이 아닌... 일과 여행을 병행하는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알게 되었고... 개척분야라 아직은 힘이 들지만... 즐기면서 한발씩 전진하는 애나님의 모습이 꿈을 잊고 타성에 젖어서 살던 제게는 자극이 많이 됐어요...

제가 아니어도 애나님은 충분히 스팀잇에 적응을 잘 하셨을 테지만... 이렇게 말씀해 주시니... 부끄럽지만 감사합니다^^

부끄러워하시지 않아도 괜찮아요 ㅎㅎ
마르스님과 소통하면서 분명 저와 같이 느낀분이 계실거에요.
일을 하다보면 어려울때가 있고 힘들때도 있는데 오히려 마르스님의 응원 덕분에 자극받기도 하고 힘을 얻어서 다시 열심히 일하고 있어요.

그리고 댓글에서 잠깐씩 마주하는 마르스님의 심정들을 읽으면서 공감할때도 많았어요. 오랫동안 소통하면서 가고자하는 길에 좋은 버팀목이 될 수 있으리라 생각해요. 항상 감사합니다 ^^

참고로 이것도 있었던 것 같아요.

댓글 활동만 하는 분들에게 보상할 방법을 찾다가 댓글 보팅을 시작했어요. 그 전까지는 댓글 보팅을 생각하지도 않았고 간혹 깊이있는 댓글에만 보팅을 했었는데 지금은 댓글 50%, 글 50%로 (정확하진 않지만) 나눠서 보팅을 하는 중이에요. 향후 스팀파워가 더 높아져도 댓글에도 꾸준히 보팅 활동을 할 것 같아요

근데 보팅이 0.02이하면 보상이 안나온다는 글을 봤어요.
포스팅이야 여러 명의 보팅이 모이니 본인이 0.02이하를 해도 합쳐지면
넘을테니 상관없는데 댓글보팅은 대부분 한 분, 두 분 이시니...혹시 0.02가 안되면 안하시는게.......ㅎㅎㅎ
(저도 전혀 몰랐던 사실이에요.ㅋ)
https://steemit.com/kr-steemit/@blockchainstudio/usd0-02 참고하세요^^

.. 뭐죠 이 새로운 지식은...
스팀파워 높이고 열심히 활동해야겠네요 ㅜㅜㅎㅎ
그래도 럭키님 유상 임대 덕분에 댓글 보상도 괜찮게 들어갔을거에요!!

ㅋㅋ저도 첨 알았어요^^
링크 추가했으니 한번 읽어보세요.

여기도 소개해주셨군요. 감사합니다^^

그래도 가끔 숨쉬는글이라도 써주세요~ ㅎㅎ
그래야 더 많은 사람을 알게 되시죠! ㅎㅎ

숨쉬는 댓글로 제가 찾아 갈께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93.07
ETH 2456.9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