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포스팅이 전부는 아니다!

in #kr7 years ago

와...느끼는바가 많습니다. 저도 최대한 성심껏 댓글을 달아야겠습니다.. 제 글에 그런 댓글이 달리면 기분이 좋은것처럼. 항상 글의 의도를 파악할순 없지만 작가님들이 올리신 글을 최대한 이해해보려 노력하고 성의를 담아야하겠습니다.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Sort:  

@marginshort님은 이미 글 누구보다도 해당 글에 대해
최대한의 성의를 항상 보여주시고 계시다고 생각합니다.

포스팅이 정성이라면
댓글은 정성에 대한 배려라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이번 포스팅을 통해 @marginshort님의 글처럼 행동하도록 하렵니다.
평안한 일요일 저녁 되세요~

@marginshort@godknows의 표절에 대해 포스팅 하신 내용을 영어로 포스팅 하였습니다
아래가 해당 주소입니다

이런 내용으로 돈을 벌게된다는 것이 좋은 느낌은 아니지만..
제발 트렌딩에 올라가서 해당 아이디가 모두 뮤트되길 바라고 있습니다.

현재 해당 글에 외국인들 분노하는 반응입니다.

본 포스팅으로 인한 SBD수익금은 나오는대로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표절로 인한 XXX같은 놈들이
수익을 보는 일은 없도록 노력해 주시기를 부탁드리며 감사하다는 말씀 전해드립니다.

@sochul 님 제가 귀찮음에 하지 못한 일을 다 해주시는군요 ㅠㅠ 소철님이야말로 진정 정화작용을 하시는 분입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해당 포스팅으로 인한 수익금은 제가 받기가 어렵습니다 ㅠ 앞서 제가 웹툰작가님들에게 전달한다는 의사를 밝혔듯 제 의견을 낸 포스팅도 아니고 그냥 과거의 아픔이 떠올라 고발했을 뿐입니다.

늑대에게 잡아먹힌 친구들을 둔 양치기 소년이, 마을사람들에게 늑대가 나타났다고 알렸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늑대를 잡았다고 알리고 소년을 불러 돈과 선물을 잔뜩주었습니다. 이때 양치기 소년은 친구들의 목숨값이나 다름없는 이 보상들을 받아서 본인이 사용하기 어려울 겁니다.

저도 다른 사건은 몰라도 표절은 양치기 소년처럼 좋지못했던 기억이 있어 그러는 것이니 저기에서 나오는 금액은 @sochul님께서 자정작용을 하신 일환으로 가져가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이렇게 외국인들에게까지 전해 저들의 만행을 알려주심에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새로운 한주 즐겁게 시작하세요!

아! @marginshort님!
알겠습니다.
이로 인한 수익금은 제가 반듯이 올바른 방식으로 사용하고 그 사용처를 꼭 밝히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ㅎㅎ.. 그저 언제나 @sochul님의 좋은 글을 보며 풍월 읊는 법을 배우고있는 저로서는, @sochul님이 사랑하시는 배우자분과 좋은곳에서 맛있는 식사한끼하시는데 쓰셔도 올바른 방식으로 사용하셨다고 생각됩니다~ 어차피 제 손에 들어올 보상이 아니었다고 생각하기에 번거롭게 사용처까지 올리지않으셔도 됩니다..ㅎㅎ 이렇게 말씀주신 것만으로 충분히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0868.40
ETH 2377.5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