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통의 시대에 찾아온 소통의 부재 / 독이 든 성배, 사회주의적 복지

in #kr7 years ago (edited)

각자의 생각이 다른걸 당연히 인정합니다만, 다른건 다른것이지 그걸 답도없이 본인포스팀에 마치 불통이라는 마냥 적는것이 화가났고 2차로 그걸 지적하자 찔리냐는 대답이 화가났습니다.

찔리냐는 말 성인되고나서 처음들었습니다.

제가 이전에 표절하신 분들과 이야기나누고, 감정이 격화되더라도 꼬박꼬박 마무리는 지었습니다. 해명하신글들 리스팀했고, 댓글도 남겼고. 그래야 그 관계하나가 온전히 끝맺음 지어지는 거니까요.

그런데 이번은 마무리가 전혀안됬는데 다른데 쓰니 잠시 흥분해버렸나봅니다..

Sort:  

그렇지요..그런 방식은 좋은 게 아닌데..
토론에 익숙치 않은 탓이겠지요..

그런것도 같습니다. 사실 글쓰고 언쟁하는게 귀찮은 일이긴 하죠. 솔직히 그냥 무시하고 넘어갔으면 저도 이미 잊고있었어서 신경안썼을텐데 .. 괜히 다른데다가 써서 서로 감정만 상하네요 .. 암튼 백일장도 있으니 이제 작품들에 집중해야겠습니다ㅎㅎ

이번 백일장에 정말 좋은 작품들이 많이나왔습니다 ㅎㅎ 주말간이 좀 바빴는데 내일 마감하고 나면 kr 부터 좀 천천히 둘러봐야겠습니다. 놓친글이 너무많네요.. 네오님 댁도 들르러 가겠습니다 ㅋㅋ 행복했던 주말 잘 마무리하시고 평안함 밤 되시기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058.49
ETH 2284.09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