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쇼트의 미학 - 닉네임의 이유

in #kr7 years ago

바로 이렇게 의미를 적어주시다니 ㅎㅎ

대충 지었다고 말씀하셨지만 의미는 결코 대충이 아니네요. 일할 수 있는 인간, 자아실현하는 인간의 만족감과 행복을 생각지도 못한 저 모닝이라는 한 마디에 다 담으신것 같습니다..

제가 너무 오바했는진 몰라도 댓글읽고 이런 생각들에 전율이 이네요.;;; 모레 아침에 사람들 만나서 모닝~이라고 해봐야 겠습니다. 그리고 갑자기 왜그러냐고 그러면 해주신 말씀 써먹어봐도 될까요 ..ㅋㅋ ;; 모닝님 덕분에 새로운 시각을 또 얻어갑니다~ 의미있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정말 좋은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히히

Sort:  

이 얘긴 영어권 나라에 있을 때 얘기라 영어로 인사를 했던겁니다.. 한국사람끼린 이상하죠

ㅋㅋㅋ 문을 열면서 안녕하세요~ 대신 굿모닝~ 해도 이상할까요...?? 의미가 너무 멋있어서 써보고싶네요.. 누가 꼭 물어봐줬으면 좋겠고 .. ㅎㅎ

괜찮을거같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 ㅋㅋㅋㅋ 오늘 남은 하루도 사랑하는 가족분들과 행복하게 보내셔요 ^^

모닝님 아이디의 비밀을 이렇게 쉽게 알아버리다니...

한국에 계셨으면 '좋은아침'님이 되어버릴 뻔 하셨군요 ㅋ~
그런데 말하고 보니 이 또한 좋은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526.03
ETH 2378.39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