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rawing] 정의의 여신 디케 - @lawmance 님

in #kr7 years ago

내일 법관련 포스팅을 올리려고 예전에 읽었던 '디케의 눈'이란 책을 펴놓고 있었는데 깜짝올랐습니다 ㅋㅋ 디케인 것도 모자라 정의의 사도 @lawmance 님이 계셨다니..!! ㅋㅋ 이쁜 선물 받으신 것 축하드립니다! 송이님 진짜 최고의 예술가죠 ㅎㅎ

Sort:  

오 '디케의 눈'은 군대있을 때 한번 읽었었는데 지금은 내용이 기억이 잘 안나네요.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려요. @marginshort님 포스팅 기다리고 있을게요^^

헐... 소름돋았습니다. 저도 군대있을때 후임녀석이 책좋아하는 제게 진급선물이라며 준 책인데.. 군인의 책인가봅니다 ..ㅋㅋ 지금 초고를 완성했습니다. 내일 한번 더 읽어보고 올려야겠습니다 ㅎㅎ 좋은 밤.. 아니, 불금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09.71
ETH 2617.3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