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ing] 정의의 여신 디케 - @lawmance 님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송이(leejakka)입니다. 오늘은 정의의 여신 디케 대문 그림을 가지고 왔습니다. 요즘 법률 전문가로 스팀잇에서 활약해주시는 @lawmance 님의 요청은 아래와 같았습니다.

요청에 따라 최대한 흥이 나도록 위의 대문을 완성했시켰답니다.

뭔가 허전하시다고요?

.....그래서 합창단을 출연 시켜보았습니다.



뭔가 한국적인 것이 더 좋다고요?

.....그래서 풍악을 울려 보았습니다^^......



너무 엄했다면 이 자리를 빌어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이 중 마음에 드시는 걸로 선택하셔서 사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수정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부담 없이 말씀 주세요. 이제 @kidesk 님 대문과 @yoon 님 대문 작업이 남았습니다. 늦은 밤, 좋은 꿈 꾸세요! 



Sort:  

방금 집에 도착해서 스팀잇을 켰는데 이런 귀한 선물이 도착해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제가 상상하던 그림 그대로, 아니 그 이상을 그려주셨네요. 대문 이벤트 진행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을 텐데, 이런 고퀄리티의 작품을 세 개씩이나 선물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송이님!

최근에 저작권법을 공부하면서 하나의 저작물을 탄생시키기 위해 저작자들이 얼마나 많은 노력을 쏟는지 새삼 깨닫게 되었습니다. 아이디어를 그림으로 표현한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 때로는 엄청난 고통이 따르는 일이라는 것을 잘 압니다. 송이 님을 비롯해서 무에서 유를 창조해내고있는 많은 창작자님들께 경의를 표합니다.

선물해주신 소중한 그림들은 앞으로 글을 쓸 때 하나씩 번갈아가며 대문으로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전부 마음에 쏙 듭니다. 스팀잇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저만의 대문을 갖게 되었다는 것이 얼마나 큰 행운인지 모릅니다. 정말 기쁘네요!

정말 수고많으셨고,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평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헐 로맨스님 ㅠ 이렇게 맘에 들어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이런 칭찬은 제게 너무 과분한데요ㅠ

그리고 보내주신 10SBD도 너무너무 황송해요 ㅠㅠㅠㅠㅠㅠ
돌려드릴까 계속 고민하다가 그것도 예의가 아닌 듯 하여 이렇게 무한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

다음에 혹시 대문을 수리(?)할 일이 있거나 그러실 경우
부담 없이 말씀해주시면 무상으로 진행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

워낙 튼튼한 대문을 세 개나 받았으니 앞으로 수리할 일이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제가 온라인에서 받아본 최초의 선물이자 행운이었습니다. 너무 기분 좋았습니다. 제가 더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보내시길!

내일 법관련 포스팅을 올리려고 예전에 읽었던 '디케의 눈'이란 책을 펴놓고 있었는데 깜짝올랐습니다 ㅋㅋ 디케인 것도 모자라 정의의 사도 @lawmance 님이 계셨다니..!! ㅋㅋ 이쁜 선물 받으신 것 축하드립니다! 송이님 진짜 최고의 예술가죠 ㅎㅎ

오 '디케의 눈'은 군대있을 때 한번 읽었었는데 지금은 내용이 기억이 잘 안나네요.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려요. @marginshort님 포스팅 기다리고 있을게요^^

헐... 소름돋았습니다. 저도 군대있을때 후임녀석이 책좋아하는 제게 진급선물이라며 준 책인데.. 군인의 책인가봅니다 ..ㅋㅋ 지금 초고를 완성했습니다. 내일 한번 더 읽어보고 올려야겠습니다 ㅎㅎ 좋은 밤.. 아니, 불금 되세요 ^^

너무 이뻐요~

감사합니다 벤티님 ㅎㅎㅎ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D

ㅋㅋㅋ 풍악을 울리는 모습까지... ㅎㅎ
게임 캐릭터 장비 교체하는 느낌이 귀엽고 재밌습니다. ^^

감사합니다 @hwan100 님 ㅎㅎㅎ

풍악 ㅋㅋㅋ 디케도 드레스를 집어던졌군욬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네 풍악을 울리느라 드레스 집어던지고 사물놀이패 옷을 갖춰입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 저 완전 빵터졌어요 ㅋㅋㅋ 처음에 합창단 나오는 거 보면서 우와우와 하다가 풍악을 울려라~에서 빵터짐 ㅋㅋ 진짜 센스쟁이시네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저의 센스를 알아봐주시다니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저도 거기서 빵터져주시기를 바랬거든요. 역시 스노우 기장님 bbbbbbb

ㅋㅋㅋㅋㅋ 한국적이네요

계략님 프로필이 너무 눈에 띄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한국적인 프로필입니다! 하핫...

손재주가정말..좋으시네요

감사합니다 기찬님 :)

정의의 여신이 칼춤을 춘다!

이송이님 그림은 언제봐도 아트한거 같아요~
심플함 속에서 엄청난 디자인 감각이 느껴집니다^^

엄...청...난 디자인 감각이라녀.... 당치도 않습니다 스위티님....ㅋㅋㅋㅋ 하지만 좋게 봐주셔서 으쌰으쌰 힘이 나요! 정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00.22
ETH 2638.0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