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휴가복귀신고 - 국내 내수활성에 대한 단상

in #kr7 years ago

관광지에 거주하는 주민들은 그런부분에 더 촉각이 곤두서겠군요. 전 가평은 진짜 남이섬한곳만 계속갔는데 그런 군내의 여러 지역에 투자되는 자본량에 따라서 알력싸움이라던가 바램같은 것들이 좀 있을 수 있겠습니다.

근데 이런걸 완성시키고서라도 사람들이 가서 돈을 쓰지 않으면 관광사업이 주를 이루는 관광도시들은 투자유치나 지역발전에 애를 먹을 텝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파이를 늘리는 것인데 자꾸 같은 파이 내에 다른 부분을 잘라다가 먹이기만하니 답답한 노릇입니다.

일단은 4차 산업혁명에 대한 전폭적 지원으로 나라경제를 견인하겠다고 하였으니 좀 기다려보는 수밖에요..;;^^

그나저나 대박 아주 잘보고 있습니다~ 이거 완결되면 출판사에서 연락오실것 같다는 촉이 엄청듭니다~ ㅎㅎ

Sort:  

대박이야 아직 시나리오상 밑밥이죠 제가 하려는 이야기는 좀 비밀 이거든요...^^
한 두어달 하다보면 .....,
후에 님께 관광 산업의 나아갈길 ....이런 논문을 장문으로 쓴 것이 있어요 지역과 투자 갈등...이런 글인데 한번 뵈면 드릴께요.
그 글로 인해 3년간 백수가 될줄은.....ㅎㅎㅎ
8년전 부터 쓴 청평율의 4차 산업이랄까....,
현재도 많은 금액을 들여 투자가 이루어지고 있답니다.
인천에 라이타돌 한가마 들어오면 ......,
스팀파워 100만 갑니다...ㅋㅋㅋ

ㅋㅋㅋㅋ오호~~ 좋습니다. 미리 청평님께 좀 잘보여두어야겠습니다... 게다가 딱 '대박'을 보니 대박작가가 되실것 같아 미리 받아둔 그림이 더 큰 자랑으로 다가오게될 것 같아 벌서부터 설렙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694.50
ETH 2603.4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