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늘의 외식메뉴는 파 장어

in #kr7 years ago

아직 일어나계시군요!!ㅎㅎ 올패스님께 한동안 안와봐서 들렸습니다ㅋㅋ 저희 강아지 지금 지방종이 생겨가지고 ㅠㅠㅠ 완전 스트레스 엄청나게 받는중입니다... 맨날 울먹거리며 살고있습니다 에휴~ .. 깜지는 건강하겠지요?? 너무 더운 여름 귀여운 녀석들이 지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ㅠ

Sort:  

잘려고 했더니 마진님 글이계속 올라와서 ㅋㅋㅋㅋ 잠을 못자것네유 ㅎㅎㅎㅎ
지방종 이믄 제거 해야겠네요 이런 동물이나 사람이나 나이들면 아프고 힘빠지구 그러나 봐요 잘챙겨주시구 건강해야죠 깜지는 이번 여름 아직까진 잘넘어 가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ㅎㅎ이제 다같이 자야겠네요..! 이녀석은 나이가 많아져 수술은 어렵다하니 부디 아무탈없길 바래야겠습니다 ㅠㅠ 깜지가 건강하다니 다행입니다 ㅎㅎ 내일또 안부전하러 오지요 ^^ 늦은새벽 이제 완전꿀잠 주무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443.62
ETH 2524.10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