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외식메뉴는 파 장어

in #kr7 years ago

서산지역에 맛집으로 유명한 파장어 요리
하지만 서산 보다 더맛있는 장어요리집이 여기있습니다

image

경기도 부천시 입니다

image
image

정갈한 밑반찬과 본음식 "파장어"

파김치와 초벌구이된 장어를 함께 보글보글 끓여 드시면 환상의 궁합을 맛보실수 있습니다

image

업주가 가르쳐준데로 한번 싸먹어봤습니다
김을깔고무쌈.부추. 장어. 파김치 순으로요 생강편은기호에 따라 넣으셔도 되고 빼셔도 되고요 전 생강은 패쑤

김과 같이 먹으면 한결 쫀득한 식감을 살릴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원래 저는 장어와파김치만 먹습니다 좀더 단백한 맛을 느끼기 위해서 말입니다

소금구이와 양념구이에 느슨해진 입맛을 파장어로 한번 살려 보세요 다드시고 남은 양념에 볶음밥도 맛납니다

오늘은 양념이 다소 짜게 느껴져서 공기밥만 먹었습니다

내일이면 벌써 입추네요

더위도 한풀 꺽이길 기대하며....

Sort:  

안녕하세요 올패스님^^
엇..저기 여기 티비에서 한번 본 것 같아요! 수요미식회였나..
성시경편이었던가..아닌가..기억이 가물가물 ㅜㅜ 나이먹어 그런가요 ㅜㅜ

스타킹에나온이후로 연예인 사진 엄청붙여 놨더라구요
사실 엄청맛나진 않아요 좀색다른정도 입니다
댓글 고맙습니다

이 음식의 원산지인 서산에 가면 파채장어가 유명한데.. 너무 비쌉니다 ㅋㅋ 한번가봤는데 거의 넷이서 20만원나왔어요 ㅠ

너무 비싸게 나왔네요 서산도 해미쪽은 비추 드립니다 맛도없고 가격도 비싸고 시내쪽이 나으실껍니다
여기는 서산보다 맛도 가격도 더좋은거 같습니다ㅎㅎ
제본가가 서산인데 전 파장어 여기서먹어요

앗 부천이라면 저의 처가가 있는 곳인데요 ㅎㅎ 왠지 더 반갑네요.
파장어 한번도 못먹어본 음식인데 궁금하네요.. 장어는 일반 구이만
먹어봐서리 파장어 맛이 정말 궁금합니다. 가까운 곳이니 나중에 한번
가게되면 꼭 확인해 봐야 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처가가 이쪽이시군요
기회가 되시면 한번드셔 보세요 구이와는 또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가끔은 먹을만 하더라구요 ^^

아 네 ㅎㅎ 장어 한번씩 먹으면 참 좋지요~~ 감사합니다^^

더위에 몸보신 하고 오셨네요. ^^
내일이 벌써입추인가요? 오..
벌써 입추이네요.
시간이 참 빠르게 지나가는거 같아요. ㅠㅠ
맛난 장어 드시고 힘내세요 ^
^

올핸 좀빠른거 같아요 입추가 말이죠
장어보단 찾아주신댓글에 더욱더 힘이나는거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부천시 입니다]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allpass/-201786t21835878z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allpas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Just taking this opportunity to say "THANK YOU FOR FOLLOWING ME"

아직 일어나계시군요!!ㅎㅎ 올패스님께 한동안 안와봐서 들렸습니다ㅋㅋ 저희 강아지 지금 지방종이 생겨가지고 ㅠㅠㅠ 완전 스트레스 엄청나게 받는중입니다... 맨날 울먹거리며 살고있습니다 에휴~ .. 깜지는 건강하겠지요?? 너무 더운 여름 귀여운 녀석들이 지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ㅠ

잘려고 했더니 마진님 글이계속 올라와서 ㅋㅋㅋㅋ 잠을 못자것네유 ㅎㅎㅎㅎ
지방종 이믄 제거 해야겠네요 이런 동물이나 사람이나 나이들면 아프고 힘빠지구 그러나 봐요 잘챙겨주시구 건강해야죠 깜지는 이번 여름 아직까진 잘넘어 가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ㅎㅎ이제 다같이 자야겠네요..! 이녀석은 나이가 많아져 수술은 어렵다하니 부디 아무탈없길 바래야겠습니다 ㅠㅠ 깜지가 건강하다니 다행입니다 ㅎㅎ 내일또 안부전하러 오지요 ^^ 늦은새벽 이제 완전꿀잠 주무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510.90
ETH 2522.3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