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에게 돈(豚)권을!

in #kr7 years ago

김정은미친놈.jpg

청평님께서 굉장한 그림을 올려주셨는데요. 마음껏 가져다 쓰라고 하셔서 저도 한번 사용해봅니다.

뭐 안보에 관한 이야기는 이미 @oldstone 님께서 제가 하고픈 말을 더 날카로운 판단능력으로 기가막히게 해주시고 있기 때문에 전 오늘 그냥 우리모두가 느낄 김정.. 아니 미친놈에 대한 성토나 해보려 합니다.


우리나라엔 김모 뚱땡이에게 붙는 수식어가 있습니다.

바로 "돼지새끼"입니다.

아까 청평님의 이 그림을 보고 댓글에 김뚱땡을 돼지새끼라고 표현했다가 이내 다시 수정하였습니다.

돼지.. 돼지는 정말 고마운 존재입니다. 소, 닭과 더불어 우리에게 고귀한 고기의 인정을 베풀어주고 다른 고기들보다 가격도 저렴하여, 고기 중 가장 부담없이 찾기 편한 것이 돼지고기 입니다.

일전에 소와 돼지가 도살장에 끌려가는 다큐를 본적이 있습니다. 거기다 얼마전 '옥자'라는 영화에도 돼지가 나왔지요.

그들을 그렇게 가족과 생이별을하고 도살장에 질질끌려가 가혹한 죽음을 맞이한 뒤 우리 밥상에 더없이 귀한 존재로 돌아옵니다.

한몸 희생하여 우리에게 '삼겹살에 쏘주'라는 기가막힌 기쁨을 주는 그들...

돼지의 입장에서 김뚱땡을 지칭하는 용어로 자신들이 선택된다는 것을 생각해보았습니다. 그야말로 돈(豚)권의 침해입니다.

그들의 숭고한 삶에 저 미친놈을 갖다 붙이고 있던것에 반성합니다.

그들의 이유있는 '살찜'을 저 미친놈의 탐욕적인 '살찜'에 비유한 것에 반성합니다.

다만, 우리의 행복에 있어 저 두 대상의 도살이 필연적임은 느낍니다.

게다가 저 두 대상은 모두 우리와 대화가 안됨을 느낍니다.

둘은 아주 공통점이 많지만 우리에겐 아주 상반된 결과를 가져다 줍니다.

돈권을 지켜줍시다.. 비록 인간은 돼지들을 먹어치울 수 밖에 없을지언정 그들을 명예롭게 여겨줍시다.

이제부턴 돼지말고 미치광이, 뚱땡이 합시다.

마지막으로..

김정은돼지.png

<자신의 미래를 마주하고 있는 김모씨>

그만하고 저녁에 뵙겠습니다 ㅋㅋ

Sort:  

뚱땡이도 너무 정겨운 말인 듯 요 ㅎㅎ 미치광이가 좋을 것 도 같네요.. ㅋㅋ
웃을때가 아닌데 판대기 보고 있으면 저 심술보 한번 잡아땡겨주고 싶네요.

ㅋㅋ 그러게요 어휴 터트려버리고 싶습니다

네 ㅎㅎ 이해합니다요 ㅋㅋㅋ

미치광이가 아니라는 사실이 더 무섭네요..

뭐 북한에서 비트코인을 매집했다는 기사를 보니 더더욱이 무섭습니다. 바보라고만 생각했는데 북한 어느 시절보다도 더 치밀한듯 합니다.

그전에 이런 농담이 있었습니다.
"정일이가 풋포지션 잡았나?"
이상하게 정확한 타이밍에 사고를 친단 말이죠..
최근에도 코스피가 상승해서 어느정도 조정이 필요한 시점인데

설마~ 하지만...
그런 상황이 반복되다보니..
별의별 우스개소리가 다 나오나봅니다.

마지막 사진 딱 어울리네요 티비에서 더이상 안보고 싶은 이름과 얼굴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05.03
ETH 2757.74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