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den Life] 마니의 나무 펜 Χ 가죽 디자이너의 콜라보~!!

in #kr7 years ago

1.JPG

이번에 새로 나온 가죽 펜 케이스 자랑합니다♡



2.jpg

친한 오빠이자 가죽브랜드 For a while의 사쟝님과 콜라보했어요 ^ ^

3.jpg

2년 전쯤 처음 제작해서 여태까지 판매해온 케이스는 이 디자인 ;-)

3-1.JPG

카멜 / 와인 두가지 색으로 만들었는데 웬만한 나무와는 다 잘 어울렸어요~

그나저나 요 펜 두가지는 최근에 깎은 건데 어때요~??
과녁을 연상시키는 붉은 녀석은 "랭가스"라는 이태리산 옻나무고,
밑에 점박이는 무늬가 뱀을 닮았다하여 "스네이크 우드"라 불러요 :-)

4.JPG

이전의 투박하고 클래식한 디자인도 좋았지만, 제가 취급하는 나무는 색깔도 다양하고 화려한 편이라서 이번엔 케이스도 좀 더 경쾌하고 핫한 느낌으로! 주문했답니다 ^ ^

5.JPG

나무는 같은 수종이라 할지라도 저마다 다른 느낌이 나서 평상시엔 일일이 상담을 거쳐 맞춤으로 주문을 받고 있어요~
그런데 종종 기업에서 고객 선물용으로 주문 들어오는 경우가 있어서 대량 생산이 가능한 나무들(월넛, 참죽, 퍼플하트)과 함께 세트로 구성해보았어요♥

6.JPG

이전 디자인보다 훨씬 슬림하고 간편한 느낌 :D
윗쪽은 펜을 꺼낼때 용이하도록 짧게 디자인했고, 자연스럽게 슬릿을 줘서 매번 펜을 꽂을때마다 펜킷을 케이스에 끼워야하는 번거로움을 덜었어요~ㅎㅎ

7.JPG

이태리 안에서도 최고로 손꼽히는 "부테로" 가죽
"WALPIER"사에서 3대째 이어져 내려오는 전통방식으로 가공 된 가죽이라네요!

이전 케이스는 클래식한 디자인이었던 만큼 사용하면서 자연스럽게 흠집도 생기고 태닝도 진행되어가는 빈티지한 멋의 베지터블 오일 풀업 가죽으로 만들었는데,
이번 케이스는 처음과 같이 깔끔한 느낌을 오래 유지하고 싶어서 조직이 치밀하고 표면이 매끄러운 Buttero로 제작했어요~
(와... 간만에 공부했다ㅋㅋㅋㅋ)




IMG_0719.JPG

짜잔~~ 이것은 @toktok 님께서 주문하신 유창목 펜 :-)
역시 유명인사답게 친필 싸인으로 각인을 요청하셨답니다 ^ ^

원색적인 느낌을 좋아하신다는 말씀에 영감을 받아 까메오로 초록색 케이스를 곁들이고
새로 산 책 {파워 오브 아트}의 화려한 표지를 배경으로 깔어보았어요ㅋㅋㅋㅋ
마침 이번에 @artshop 의 매니저로 부임하셨으니 축복하는 의미로다가 적격!!

IMG_0721.JPG

아트의 파워를 보여줍시다 톡톡님~!! 퐈이아!!!!!!

새로운 아이템 자랑하러 왔다가 뜬금없이 톡톡예찬으로 끝났지만...ㅋㅋㅋㅋㅋ
저 이거 제작하자마자 스티미언 분들께 제일 먼저 보여드리는 거에요~~
저 이쁘죠? 잘해쬬?? >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늘도 고마워요 치어럽님 <3

암요 암요 이쁘고 잘했고 말구요!!

그나저나 작업에관한이야기라 그런지 박사님같은 멋이뿜뿜합니다요

박사님같은 멋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의 허당끼와 반대라 더 격하게 느끼시는게지요~~?
저 머리 쓰담쓰담 해주세요 기린님♡ (마니 애정결핍설)

잘해쬬요!
마니 잘해쬬요!
많이 잘해쬬요!

가죽껍떼기 땜시롱 볼펜 주문할까 심히 고민 중!!!

꺅꺅!! 금남님께 무려 3번이나 칭찬받았다~~!!!
특별히 금빛남자님께는 만년필용 가죽케이스 주문해드릴 수도 있다는....♡

아 정말 예뻐요.

아 류경님 댓글은 별것도 없는데 왜 이리 심쿵하나요.....ㅠ <3

헉 그렇게 말씀해주시다니
고맙습니다 ♡
이 댓글도 이제 보았네요
스팀에 더 자주들어와야 겠어요 ㅠㅠ

가죽펜케이스 넘나 고급지고 가지고다니기 좋은거 같아요..
가죽케이스와 만나니 마니님펜이 더욱더 빛납니다.
시너지 뿜뿜. `!!!

전에는 케이스가 완전한 조연 역할이었다면
이번에는 서로가 서로를 끌어올려주는 역할이길 바랬어요~♥
시너지! 상부상조!! 교학상장!!! 일석이조!!!!
러브흠님이 알아주시니 흥분해서 아무말대잔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핫!! 대박~ 취향저격입니다. 마니님 어쩜 좋아요~ 원색 완전 좋아라하는데.. 초록색은 유청목이랑 너무 잘 어울리자나요. 각인까지 완벽하게 .. 저 아이는 진짜진짜 내꺼였네요 ^^
마니님 짱!! 이건 직접 전달 받아야겠음. 꺄~~^^

제가 했지만 너무 예뻐서 톡톡님이 좋아하실까 1도 걱정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볼수록 펜이 묘하게 톡톡님하고 닮았어요!!
다음에 만날때 가죽케이스와의 캐미도 실물로 보여드릴게요~
(절대 강매하려는 의도는 아닙니다ㅋㅋㅋ ;-)

매번 보는 마니님의 작품이지만 볼때마다 항상 새로운 느낌이네요.
음, 어찌보면 마니님의 펜에 가죽 케이스는 필수겠네요. 재질이 나무라 흠집이 날 수도 있을테니까요. :) 일반 펜들도 그냥 필통이나 가방에 넣고 다니니까 엄청 상하더라고요. ㅠ

좋은 작품 잘 구경했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 가득하셔요. ^0^

쪼꼬일빠님의 댓글은 노래도 아닌데 저를 춤추게 하네요~~ 랄라♪♬♡
처음에 제가 나무펜과 샤프를 쓰기 시작하면서 오빠한테 필통을 주문했었는데 가방에서 잡힐때마다 기분도 좋고 무엇보다 안전하고!
그래서 아예 펜케이스를 만들게 되었답니다 :D

또 혼자 신나서 떠들며 행복 가득해졌어요~
쪼꼬일빠님 ㅈ..좋아해요♥

매번 바라보면서 침만 꼴깍 삼키고 있네요 ^^ 언젠간...

침을 많이 삼킬수록 그 현실을 점점 끌어당긴다는 전설이~~~ (저도 꼴깍)
이제부터 프달님이라고 부르겠어요 :-)
뜬금....ㅋㅋㅋㅋ

나무 케이스도 멋졌는데, 가죽 케이스도 멋지네요. 아까워서 어찌 쓴데요? >.<

나무케이스는 각인으로 원하는 멘트를 적을 수 있어서 선물용으로 좋고,
휴대하기에는 가죽케이스가 편리하고 간지나서(?) 추천해드리고 있어요~
가죽은 낡아지는 나름대로 느낌있으니 아까울것 하나 없습니다!!(라면서 나도 벌벌 > <)

@manizu 꽤 멋진 펜과 소매! 비용은 얼마입니까? 영어로 말하는거야?

응 영어로 말할게~
Wooden Pen = 50SBD
Leather case = 30SB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64503.74
ETH 3188.64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