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den Life] 기린아 + 이송이 + 마니... 넘나 위험한 3인방이 뭉쳐 만들어 낸 오직 하나의 펜 <3

in #kr7 years ago (edited)

1.JPG

얼마 전 @girina79 오빠의 500 빨로 이벤트가 있었죠~ > <
참여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한분에게 마니의 수제 나무펜을 드리기로 하였고, 예상보다 훨씬 많은 분들이(총 69명!!) 침을 흘리며(?) 참여해 주셨어요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

과연 어떤 분이 당첨될까 두근두근 거리던 일주일이 흘러 마침내 당첨자 발표~!!

2017-09-14 23;27;28.PNG

ㅇㄱㄹㅇ?
모든 단톡방에서 함께 개드립을 치며 요즘 거의 절친처럼 지내는 @leesongyi 작가님????!!!!!!!!!!


2017-09-14 23;28;57.PNG


와... 역시 과한 리액션...... 이래서 제가 송이님을 못끊나봅니다...ㅋㅋㅋㅋ

쨋든 그리하여 기리나 & 송이 & 마니의 단톡방이 새로 탄생하게 되었지요
이미 수많은 단톡방에 섞여있지만 왠지 이 방은 엄청난 파장을 불러 일으킬 것만 같은 예감.....

각인 문구를 정해달라 요청하였더니,

2.PNG
3.PNG

와.... 기린아 오빠 왜 이렇게 천재에요????

그리하여 한쪽에는 이송이송이송이를, 반대쪽에는 송이님의 일러스트를 넣기로 결정!
단순 이벤트로 시작해서 드립계의 샛별들이 모여 급 콜라보 작업이 시작 되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jpg

우선 송이님께 이렇게 들어갈 사람그림을 보내달라고 요청 (컴퓨터그림은 정말 못그리기로 타고남..)

5.jpg 그러자 이렇게 귀여운 아이를 보내주심 > < (송이님 자신을 표현한 거래요!)

6.JPG

로고 이미지나 손글씨 같은건 많이 각인해봤는데 그림은 처음이라 떨렸어요~~

7.JPG

각인은 자연재해마냥 순식간에 모든 것을 앗아갈 수도 있는 파워를 지녔기에...
늘 아크릴 판에 먼저 찍어보고 작업해야 한답니다 :-)

8.JPG

오오 나쁘지 않아!! (혼잣말)

9.JPG

우선 송이님의 시그니쳐 글씨체로 이름부터 슥샥슥샥-

10.JPG

그림은 몇번이고 계속 미묘하게 조정했어요ㅎㅎ

11.JPG

드디어 !!

12.JPG

"휴우.... 여긴 왜이리 덥죠 마니님?"

소..송이님....?

14.JPG

안녕하세요 쪼랩 일러스트레이터 이송이(leejakka)입니다.
제 얼굴 궁금하신 분들 많으셨죠?

15.JPG

스윽ㅡ

저는 그냥 이렇게 생겼답니다

아직 뵌 적은 없지만 왠지 알 것 같은 느낌!!
그 뒤로 뭔가 송이님과 함께 있는 듯한 느낌으로 혼자 알 수 없는 놀이에 심취해 셔터를 눌러댔습니다...

16.JPG

조화를 조화하는 송이님
(죄송합니다.)

17.JPG

송이님 낄끼빠빠

18.JPG

새로운 친구들이 아직은 부담스러운 송이님

19.JPG

휴식이 필요한 송이님

너무 필터링 없이 포스팅 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지만 때로는 그러고 싶은 날도 있는 거니깐 :-)
(저는 내일부터 약 일주일간 사라질 것이므로 용서해주세요ㅎㅎㅎ)

20.JPG

내일 세부가려고 꺼내놓은 여권케이스,
간만의 여행에 설레며 발라본 페티큐어,
그냥 책상에 굴러다니던 펜케이스,
오늘 종일 인형처럼 데리고 다닌 송이님의 퍼플하트 펜까지~
보라성애자는 이런거보면 인증샷 안남기고 못배겨요 > <

그나저나 이송이송이송이 너무 정신없다구요?

21.JPG

저보단 낫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tata1 作)



아아~~ 저는 마지막 날까지 화끈하게 일 쓰나미를 맞고, 지금 거의 정신이 나갔고, 내일은 세부로 떠납니다 ^ ^
제가 없는 동안 스팀세상을 잘 부탁드려요 여러분!! :D

인생사진과 인생굴욕샷을 동시에 건져오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빠빠이~~~



23.JPG

아맞다! 기린아 오빠가 보내주신 고양이 지갑과 하필 이날 마셨던 기린맥주 인증샷을 까먹을뻔 했네요!!
( @goldenman 님 마니酒 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Sort:  

와 마니님...........저 진짜 감동받아서 할말을 잃었어요..........!!!!!!!!!!!!!!!!!!!!!!!!!!! 상상 이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와 기린아님이 막막 내뱉어버린걸 이렇게 예술로 승화해주시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휴식 취하고 있는 저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화랑 같이 있는 저 왜케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진짜 가보로!!!!!!!!!! 제 자손들에게 대대손손 물려줄거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감사드려요 하트하트 풀보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만나면 마딛는 걸로 대접하겠습니다!!!!!!!!!!!!!!!!!!!!!!!!!!!!!!

와...진짜...제가 본 댓글중 제일 정신없음ㅋㅋㅋㅋ송이 작가님 너무 귀여우신거 아닙니까ㅋㅋㅋㅋ

와 다시 읽어보니까 정신분열 수준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이때 너무너무 신났나봐요 욱사마님...................................... 그래도 저를 긍휼히 봐주시고 귀엽다고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게 바로 송이님의 매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대박 재밌는 제작기 잘 봤습니다. ^^
마니님 세부 여행 잘 다녀오시고 또 재밌는 후기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철우님 감사해요~ 덕분에 정말 역대급 여행 잘 하고 돌아왔습니다 ^ ^

Saya tak dapat menerjemahkan, tapi saya yakin ini posting yang sangat menarik sekali

antmsakfdlswl gkskeh ahfmrpTwlaks, whgdms akfdlfrjfk todrkrgkrh dlfeks Eodzbdy!

😁😀😂

세상에나 송이님 일러까지 들어간 펜이네요
너무 멋집니다 😱
진짜 세분의 콜라보 소오름~~~~~~~👍🏻
진짜 최고최고!!!!!!

오늘 러브흠님의 펜도 각인작업했습니다 흐흐 > <♡

왠지 혼란스러운 부르주아 느낌 대박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잘생긴 기린아오빠는 대체 또 뭔가요 ㅋㅋㅋㅋㅋ 진짜 상당히 거친 매력이 있으시네요 마니님 ㅋㅋㅋㅋ

아 세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그걸 놓치고 캡쳐해서 올렸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가 그걸 원하셔서 그렇게 저장해드린 거에요 저는 착한 동생이니깐요 :D
오해는 금물입니다!!

와.. 소오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리나님이 개잘생겼다는게 그렇게까지 금해야 할만큼 오해인가요? (함정파기 ㅋㅋ)

아뇨아뇨~~!! 오빠가 개잘생긴건 인정!
제가 거친매력이 있다는게 오해! 이렇게 정정합니다.....휴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 자연스러웠습니다. 인정 ㅋㅋㅋㅋㅋ

오옷~!!! 멋집니다!!! 글씨뿐만 아니라 그림까지도 가능하군요. 펜에 그림으로 새기면 왠지 저절로 키가 커지고 날씬해지는 기분입니다. ^^

마지막까지 수고하셨어요. 세부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인생샷, 굴욕샷 기대하겠습니다. ^^

불이님 너무너무너무너무 오랜만인 느낌이에요 엉엉ㅠㅠㅠ
저 잘 돌아와서 지금 인생샷과 굴욕샷을 정리중이랍니다~ ^ ^

우와 송이님 일러스트가 너무 귀엽게 그려져 있어서 더욱 탐나네요!! 너무 이뻐요 :D 꺄아악~~ ㅋ

글 재미있게 구경하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굿밤되세요!!

앗 다복님 단톡방에서 뵈었었는데 이렇게 댓글 달아주셨었군요!!
저도 팔로우했어요~ 자주 만나고 친하게지내요 우리 ^ ^♡

@manizu Thank you for the function, I invite you to evaluate my function. Followed.

유쾌한 3인방의 걸작 탄생기로군요.ㅎㅎ
이벤트 떨어져서 아쉬웠지만 이렇게 재밌는 작품이 나와서 저도 즐겁네요.
세부 여행 잘 다녀 오세요~!

아마군님~!! 오랜만이어요~ 잘지내셨지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425.65
ETH 2646.01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