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den life] 소름쫙, 눈물쏙 택배수령기 2탄!!♥

in #kr6 years ago

5.JPG

어제와 똑같은 대문사진인데 아직까지 열리지 않는 포장때문에 현기증 나시는 분들 죄송합니다 > <
하지만 오늘은 진짜! 본격 감동의 선물 수령기!!!ㅋㅋㅋ

아직 1편을 못보신 분들을 위해 일단 현기증 유발부터♥

6.JPG

포장을 열자마자 가장 먼저 드러난 것은 꽃도 아니요~ 감동의 손편지도 아니요~~
바로 향기였어요 > <♡

7.JPG

달콤한 꽃향기에 취해 남은 포장을 뜯으니 드디어 고운 자태를 드러낸 이 아이...!!

톤다운 된 색감으로 조화롭게 어레인지 된 드라이 플라워,
수줍게 묶여진 노끈 리본,
캔버스 위에 가만히 놓인 제 이름,
정성 가득한 손그림 카드와 손편지까지-

수차례 심장 폭격을 당해 쓰러지기 일보 직전이었지만 이 감동이 마르기 전에 부지런히 셔터를 눌렀습니다 > <♥

8.JPG

이 예쁜 아이는 제 방 화장대에 단독으로 앉혀두었어요 ^ ^

10.JPG

기념으로 남긴 꽃 4인방
인조장미, 클림트의 꽃정원 벽지, 비아님의 선물 그리고...

1521715533832.jpg

(네... 저요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JPG

그리고 또 하나의 폭풍 감동 선물이 있었으니~~
플로리스트 비아 X 나무꾼 마니의 콜라보 펜!!!!!

12.JPG

깜짝 선물인만큼 약간의 스포를 담은 사진만 살짝 공개할게요 > <
(자세한 포스팅은 선물이 주인 품에 들어 간 이후에 하는걸로~♥)

여튼 먼저 본 저의 평을 떠들어 보자면-
시집 보낸 딸이 어찌나 사랑을 흠뻑 받고 사는지 날이갈수록 예뻐지고 너무나 행복해 보이는 모습을 본 엄마의 마음이었달까요ㅠ
감동의 도가니에 무릎이 꺾이고, 소름이 옷에 꽂힐 지경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주말이 지나 그 분(?)께 이 펜을 보내드리고 싶은 마음 뿐입니다~ㅎㅎㅎ

IMG_8664.JPG

그러고보니 저희집 정원에도 핑크 장미가 잔뜩 피어 온동네에 향기를 뿌리고 있어요 ^ ^
눈도, 코도, 제 마음도 꽉 차게 꽃호강하는 요즘이네요♡

카톡으로 이미 울었지만(?)ㅋㅋㅋ
너무나 특별한 선물을 해주신 @directorbia 님!!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D



다음에는 3탄! 콜라보 펜 이야기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뿅 <3

Sort:  

펜 언제 보여주실거야요 엉엉 ㅎㅎㅎㅎㅎ
화장재 왜케 이뻐요 마니님 !!!

캬~ 방안에서 꽃 향기가 가득하겠네요!!!!^.^

헐 콜라보 짱...
저건 사진으로만 봐도 그냥 작품인데요? ㅎㅎㅎ
소름이 옷을 꽂힌단 말에 소름이.ㅋㅋㅋㅋ
이건 정말 축하를 드려야하는 일인듯. 선물 받으시구 콜라보도 하시구 정말 축하드립니다. 마니쥬님의 작품 세계가 점점 넓혀지는군요.ㅎ

이렇게나 예쁜 드라이 플라워라니. 사람의 마음을 잘 아는 선물이로군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아이고 선물도 너무 감동이고 후기도 선물만큼 감동이다 증말~~~ ㅎㅎ 선물해주신 분이 너무너무 흐뭇하고 또 언니한테 선물해준걸 백번 잘했다 생각하실게 눈에 선해ㅎㅎㅎ

엔틱한 화장대와 너무 잘어울리네요!! :)

멋진 선물~ 누구나 심장을 강타할 것 같은데~ 마니 막 운거 아냐? ㅋㅋ

마니쥬님 잘 지내시죠~ㅎ
자주 못들러서 죄송합니다:]

헉 마니주님 ㅠㅠ 저 방금 택배받았어요..........
감동+너무 마음이 훈훈 넘 좋아서 날아갈 것 같아요!!
어떡해요.. 어떻게 이런 생각을 ㅠㅠ 게다가 보라색...ㅎ ㅏ..
마니주님 😍😍 넘 감사해요 😍😍😍😍

시집 보낸 딸이 어찌나 사랑을 흠뻑 받고 사는지 날이갈수록 예뻐지고 너무나 행복해 보이는 모습을 본 엄마의 마음'

ㅋㅋㅋ앜ㅋㅋㅋ 빵터졌습니다... 정말 진심 꾹꾹 담겨있네요!!
비아님 꽃 정말 예쁘죠!! 마니주님 화장대에 너무 예쁘게 촥! 잘어울려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626.97
ETH 3358.90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