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호주 여행기] 공작새.. 키워 보셨어요? / Have You Ever Kept a Peacock?

in #kr7 years ago

저도 공작이 좋아서 용인 호암미술관에 공작새보러 가곤하는데, 호주는 집에서 키운다니 컬쳐쇼크네요!!
좋은정보와 멋진포스팅! 스팀잇 새내기로써 정말 뤼스펙입니다♥

Sort:  

전 미술관에 공작새 있다는 소리가 컬쳐쇼크!ㅋㅋㅋㅋ그림 말씀하시는 걸까요? 와..ㅋㅋ
감사합니다 @manizu님^^ 댓글이 늦어서 죄송하네요. 자주 봬요~^^

호암미술관은 작품도 작품이지만 대지가 넓어서 바깥에 정원도 아주 멋지게 꾸며져있거든요~
거기에 공작새들이 여러마리 살고있어서 가끔씩 나들이가는 기분으로 다녀오곤 해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9
BTC 59060.44
ETH 2608.9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