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고등학생도 하는 스티밋] (고등학교 과제편) 프랑스라는 나라

in #kr7 years ago

와~~~ 이렇게 과제용 글인데도 식사 관련된 부분에서 침샘 터질뻔했네욬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식사 도중 두 팔을 항상 식탁 위에 올려 놓아야 한다.

이 부분은 정말 의외네요!
故 앙드레김 선생님은 "식사할때 테이블에 팔을 얹어놓는 사람은 예의가 없어서 상종도 안한다"고 하셨거든요~ㅎㅎㅎ

Sort:  

정확히 말하면 손을 올려놓는 건데요. 손을 탁자 밑으로 내리는 게 예의에 어긋나기 때문입니다 :)

@kimthewriter님 감사합니다~ 엄청난 실수를 저질렀네요 ㅠㅠ 빨리 수정해야겠습니다 좋은 정보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