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i's Atelier] 제가 그린(?) 달구경하시고 소원비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대문.jpg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마니에요 :)
오늘은 달을 유독 좋아하는 제가 잊지 않고 챙기는 명절 "정월대보름"이랍니다♡

작년에는 한참 @tata1 아빠에게 서예를 배우고 있어서 무슨 날이 되면 기념으로 서예 작품을 하나씩 했었는데요, 이맘때쯤 새롭게 시도했던 작품이 특히 맘에 들어서 스팀 이웃님들께도 보여드리려고 해요~ㅎㅎㅎ

KakaoTalk_20170211_233905441.jpg

정월대보름을 맞아 달에 관한 작품을 하고 싶어서 백제시대 고대가요인 '정읍사'에서 달을 찾았습니다~

달하 노피곰 도샤
어긔야 머리곰 비취오시라
어긔야 어강됴리
아으 다롱디리
져재 녀러신고요
어긔야 즌를 드욜셰라
어긔야 어강됴리
어느이다 노코시라
어긔야 내 가논 졈그셰라
어긔야 어강됴리
아으 다롱디리

달이 높이 떠올라 혹시 궂은 길 밟고 돌아오실 내 님 머리 위로 멀리멀리 밝은 빛 비춰달라는 내용이에요ㅎㅎㅎ
본디 즈레 걱정하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 타입이라 1절 가사의 애틋함만 담아보았답니다 ^ ^

KakaoTalk_20170211_233905922.jpg

동그란 접시로 화선지에 원을 그리고-

KakaoTalk_20170211_233904683.jpg

동그라미 안에 먹으로 가사를 적었어요ㅎㅎ

KakaoTalk_20170211_233904034.jpg

완성작은 이것!

KakaoTalk_20170211_233904301.jpg

그리고 이것!!
달무리와 고즈넉한 자연 이미지에 합성해서 두가지를 만들어봤는데요,
다 내 자식이라고 아까워 못고르고 결국 둘다 선택했어요~ㅋㅋㅋㅋㅋ



이웃님들,
큰 달빛으로 어둠을 밀어내고
밝은 꿈으로 한해 든든히 채우시길~!!

Sort:  

저도 달에다 소원한번 빌겠습니다..ㅎㅎ
마니주님도 올해 원하시는 일 다 이루시길 바랍니다!!ㅎㅎ

감사합니다 피넛님 :-)
저도 꼭 다 이룰게요!!

오옷 완전 멋있어요 그냥 잠시 들렀는데 달이 떴네요 물위에도ㆍ아침엔 타타님이 보름에대해 풀이를 쓰신걸 봤는데 ㅎㅎ ㅇ마니님 서예가 장난아닌데요 휙

솔직히 감각은 있지만(?) 실력은 제가봐도 형편없는걸요ㅋㅋㅋ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라흐님 :-)
그나저나 타타아빠가 올리신거 저도 아직 못봤는데 보러가야겠다...😅

감사합니다. 이루어질거 같아요!!
마니주님도 바라시는일 다 이루어지세요^^

감사해요 우부님~
저의 영험한 기운 다시한번 발사합니다!!♥♥

어제 낮에 뜬 달도 엄청 크더라구요~ :)
물 위에 비쳐 윤슬이 반짝이는 달이나 하늘에 뜬 노란 달이나 운치있고 멋있어요!

윤슬...!!
제가 너무 좋아하는 말인데 밀크티님 크으~~ <3<3
낮에 뜬 큰달도 참 운치있었겠네요ㅎㅎㅎ

마니쥬님 안녕하세용 :3
제 소원은.. 올해는 다이어트 성공하게 해주세요, 학점 잘 받게 해주세요, 책 많이 읽게 해주세요, 현명해지게 해주세요.. 입니다! ㅎㅎ

위니님 안녕요♥
책을 많이 읽으시면 지혜가 쌓여 현명해지고 지식도 얻어 학점을 잘 받으실 수 있을거에요~
그리고 과도한 독서에 힘들어서 살이 쪽....😱

달님, 우리 가족 늘 건강하고 행복하게 해주세요~!

와 진짜 잘 그리신다 ㅠ.ㅠ 멋져유ㅠ

쇼루님 가족 받고, 저희 가족 얹어서 고~~!!!ㅋㅋㅋㅋ

우와! 달 속의 한글과 풍경이 멋즈러지게 어울리네요. 이 달을 보고 소원을 빌면 정말 이루어질 것 같아요 ^^

정말 이루어지는거 맞는데~~!!(속닥속닥)

잘 봤습니다. 그리고 소원도 빌었습니다.^^

개털님은 명상도 열심히 하시니까 소원 무조건 이루어질거에요~😉👍

이런 만능재주꾼!!
곱디고운 달이네요

저는 견과류먹을생각만했는데 크흡.

저는 견과류를 패스하는 대신 달을....!!
언니언니~ 저 오늘 홍대에서 언니랑 비슷한 분을 봬서 너무 반갑게 아는척했다가 멋쩍게 돌아섰어욬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이미지 완전 멋져부러여!!!

저게 가장 인기가 많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604.80
ETH 3444.70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