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i's Daily] 요즘들어 안팎이 고양이 천지... 행복해요 >ㅅ<♡

in #kr6 years ago

2.JPG

손님이 고양이를 데리고 왔습니다
이 녀석이 진정 저를 심쿵사 시키기로 작정했나 보군요.....
후<3 하<3

1.JPG

저희 집에 사는 닝겐들은 저빼고 모두 고양이 털 알러지가 있기 때문에 녀석이 극세사 이불에서 뒹굴고 나면 모든 청소는 저의 몫이겠지만....
상.관.없.다!!!! 맘껏 뒹구시게~~~!!!

3.JPG

저 진심 살면서 이렇게 예쁜 고양이를 처음 봤어요...ㅎㅎㅎ
이 무늬 어쩌면 좋죠 > <♡♥♡

4.JPG

어서 예뻐해 주지 않고 뭐하냥?

5.JPG

내 말 안들리냥!!

6.JPG

어휴... 이 녀석 때문에 발길이 떨어지지 않았지만 오늘은 보육원 가는 날ㅎㅎㅎ
서둘러 밖으로 나옵니다 :)

KakaoTalk_20180308_171434064.jpg

하지만 저희 동네는 길냥이들의 천국이기 때문에 옥수수식빵, 모카식빵, 견과류식빵, 초코식빵이 바닥에 떨어져 있는 걸 언제든지 목격할 수 있지욬ㅋㅋㅋㅋ

언니가 가족 단톡방에 영상을 하나 보내왔습니다 :)
장작을 쌓아놓은 테라스에서도 길고양이 한마리가 따뜻한 돗자리 위에 앉아 휴식 중이랍니다~



분명 저희 집은 고양이를 키우지 않는데...
저의 일상은 왜 이리도 냥이 투성이인 걸까요?

#나만고양이없어 #그래도 괜찮아 #♥

Sort:  

고양이 너무 이뻐요 ..

손님 고양이 참 이쁘네요..길냥이들도 참 좋은 환경에 사네요..

나만 없어 고양이, 이젠 하다하다 동네 고양이도 없음...ㅠ

There are approximately 60,000 hairs per square inch on the back of a cat and about 120,000 per square inch on its underside.

정말 길냥이 천국 맞네요
손님고양이는 야생적무늬가 넘 맘에듭니다

천국이네.. 집 근처가 캣카페ㅠㅠ

저는 천식에 털 알러지가 있어서 그저 바라만 보는....

손님이 데려온 고양이 정말 예쁘네요! 마니주님 보육원 조심히 다녀오세요!!

아주 예쁘네요!

저도 고양이 포스팅을 하나 했는데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870.66
ETH 2917.09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