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i's Daily] 말복 기념 밋업!!(폭염뚫고 와준 그대들에게 내 사랑을...♥)

in #kr6 years ago

(말복 기념 밋업이라 쓰고, 사실 말복인지도 몰랐다고 읽습니다...ㅎㅎㅎ)

뜨거웠던 어제-
그보다 더 뜨거운 멤버들이 모여 소소한 밋업을 했어요 XD

1.JPG

왠지 사진 속의 포즈만 봐도 정체를 들킬 듯한 이 분은ㅋㅋㅋ
얼마 전 저에게 연필을 주문했던 @sunshineyaya7 언니♡
직접 만나 전달식을 하기로 했는데 언니들이 저희 동네까지 와주었지요 :)

2.JPG

또 한명의 언니는 사진으로 강제 공개~!!
제 영혼의 룸메 @springfield 언니입니당ㅎㅎㅎ
두 분의 우정이 보기 좋아 같은 수종으로 나무를 맞춘 것을 기념삼아 펜엄마는 또 사진을 남겼어요 > <♥ (이쯤에서 @chocolate1st 쪼꼬님 한번 언급...ㅋㅋㅋㅋㅋㅋㅋ)

3.JPG

그나저나 어제는 더위가 어찌나 온몸에 붙어 살풀이를 해대던지;;
모두 흘러 녹아 자연으로 돌아갈 뻔 했네요;;
날씨에 걸맞게 에피타이저로(?) 빙수를 먹었습니다ㅎㅎㅎ

4.JPG

자 이제 본식! (ㅇ...?)
육회에 끌려 급 들어 온 식당은 "구이가"라는 이름의 고깃집이었어요~
지날때마다 다리가 긴 돼지 인형이 춤을 추고있어서 피했던 기억이 있는데 맛집이더군요 :D

5.JPG

기본으로 제공되는 김치찌개와 계란후라이도 넘나 환상이었습니다!
(그러고보니 정작 진짜 메인인 삼겹살과 돼지껍데기는 안찍었...ㅋㅋㅋㅋㅋㅋ)

6.JPG

그 유명하다는(?) "마니주(酒)"로 치얼스~~!!!

사실은 주당도 아니면서 괜히 술부심이 쩌는 저는 또 이런 짓을 했네요 후우...

8.JPG

그렇게 밝을 때 시작된 고기파티는 막차가 끊길 무렵까지 계속 되었습니다
먹은 양도 엄청났지만 우리가 나눈 수다의 양은 그야말로 어마무시 >ㅂ<;;
양으로 치자면 에잇톤트뤅 3대쯤이었으려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남친님에게 "스티미언들만 만나면 연락이 두절된다"는 말을 들었지만;;
그만큼 짙고 두터운 우정이 영종도의 밤을 더 환하게 물들였답니다 > <♥


P.S - 언니들... 우리 담에는 인물사진 딱 한장정도는 잊지말고 남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영종도임까?? ㅇ_ㅇ
차, 차마 다음에 함께 하겠다는 약조를 감히 못하겠다는 ㅋㅋㅋ

우리 담에 피크닉하기로 했는데~~
쪼코님 빠지면 벌써 섭섭해용 > <

해야함....ㅋㅋㅋ

으....입에서 살살 녹게 생겼어요

넘나 맛있더랍니다🍖🙉

아! 쪼코! 요즘 나랑은 안놀고!!!

저.. 저는 집에 있었어요. ;;;;

저희랑도 안놀아주셨슴다😂

알흠다운 3분이 모였군요!! 이런데는 꼭 끼고싶단 말이죠!! ㅎㅎ
ㅋㅋ 마니쥬님의 회오리~~ 언제 한번 마셔볼수 있겠죠^^

독거님께 특별히 마니주 더블샷으로 준비해드리겠습니다~!!ㅋㅋㅋㅋㅋ

주당도 아니면서 술부심 쩌는 ㅋㅋㅋㅋㅋ

너무나 적절하쥬~?ㅋㅋㅋㅋㅋㅋ

뒤태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깐...ㅋㅋㅋㅋㅋ

말로만 듣던 야광회오리주!!!!!!!!
주당으로 모시겠습니다 ㅎㅎㅎㅎ

제조전문, 먹이기 전문입니다~!!😆🍻

저정도 퀄이면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담에 신기술을 가지고 찾아오겠슴다!!ㅋㅋㅋ

역시 나는 키다리 아저씨일 줄 알았는데 그 밋업에 그림자였어....흑흑흑...
언니가 부러울 줄이야 ㅠㅠ
그 폭탄주 언젠가 다시 먹으러가겠습니다~ ㅎ 마니님도 경마장에서 뵙죠? ㅎㅎ

미동님은 나의 (키다리)아저씨~~♡
어제 갔던 술집에서 안그래도 미동님 생각이 마니 났다구욯ㅎㅎ
그런데 경마장... 뭔가요?ㅋㅋㅋㅋ

날 쫌 선선해지면 경마장 놀러가자구요 ㅋㅋ 잼있음 ㅎ

재밌겄다~!!🏇
날짜 맞으면 함께할게유♥♥

ㅋㅋㅋㅋㅋㅋ 잼나겠네요. 야야 누나 바쁘시군요. 이곳저곳 다니시느라.

아이작 ㅋㅋㅋ내가 다 지켜보고 있음...

아이작님도 한번 뵙고싶은데 말예요~~ㅎㅎㅎ

ㅋㅋㅋㅋ 야야 누나 만날 때, 불러주세요. ㅋㅋ...

아이작 또 술 사놔야겠네...

ㅋㅋㅋㅋㅋ🍶🍻🍸🍹🍷🍯

언니들이 모두 사진 기피증이 있어서.. ㅎㅎㅎ
이 와중에 목소리 들리니 반갑네요! :)

제가 봄님 사진을 교묘하게 찍어올리는 바람에 여러장 모으면 실물 나온다고 혼나서리~~ㅋㅋㅋㅋㅋㅋ
언니는 괜히 저까지 얼굴 잘라주셨네욬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7
BTC 60654.57
ETH 2343.25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