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story ♪] 아름다운 프랑스의 스몰웨딩♡

in #kr3 years ago

0.jpg

세상에...!!
하루에 하나씩 올리면 일주일에 끝날 이야기를 일주일에 하나씩 쓰고 있네요ㅎㅎㅎㅎ
(원래 여행 후 일폭풍은 이렇게 모질게 맞는거... 맞죠.....?)

드디어 친구의 결혼식 날

1.jpg

전날 새벽까지 술을 마시고 아침부터 준비 하느냐고 분주한 마니ㅋㅋㅋㅋ

2.JPG

꽃단장 한 기념으로 파리에서 제일 예쁘다는(?) 지하철 앞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3.jpg

그렇게 달려간 곳은 친구의 집-
신랑은 결혼식때까지 신부를 보면 안된다기에 신부는 준비를 하러 이모님댁으로 넘어갔고, 저희는 신랑의 준비를 돕기로 했어요 :)

4.JPG

아, 그리고 하나부터 열까지 핸드메이드(가내수공업) 스몰웨딩이었던지라 방명록 테이블 세팅도 맡았지요 > <

5.JPG

완성작은 짜잔~~
(요 아이들이 놓여질 에프터 파티는 다음 포스팅으로 올릴게요!!)

6.JPG

시청에서 간단하게 서약하고 끝나는 스몰웨딩이었지만 도착해보니 많은 하객들이 와 있었어요 :)

7.JPG

남자들도 이날만큼은 멋지게 차려입었으니 이쁘게 찍어줘야지 XD

8.JPG

드디어 드레스를 입은 신부와 신랑 첫대면의 순간!!
이 모습을 보는것만으로도 제가 다 설레고 울컥하더라구요 ㅠ ㅠ♡

11.JPG

아름다운 신부의 입장과 동시에 시작된 결혼식

12.JPG

특이하게도 결혼식은 부모님이 아닌, 가까이에서 두사람을 지켜봐 온 친구들이 증인으로 나와 함께 앉아서 진행되었습니다 :)

13.jpg

저는 사진을 찍느라 가운데에 서있었는데 기분이 점점 묘해지더니 시야가 뿌옇게 차올라 결국 눈물을 흘리고 말았네요 ㅠ ㅠ
(나중에 친구가 사진으로 너 우는거 보고 자기도 울었다며 보내줬어요. 근데 정작 이날 운 사람은 저 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JPG

"레오는 리나를 신부로 맞아 평생 아끼고 사랑할 것을 맹세하나요?"
"Oui (네!!)"

15.JPG

떨리는 손으로 서로에게 반지도 끼워주었으니,

16.JPG

"이제 신랑은 신부에게 키스하세요"

17.JPG

18.jpg

크흛.... 너무 이쁜 이 커플♥
행복하길-

19.jpg

식이 끝나고 먼저 나온 하객들은 말린 라벤더씨를 배급받았어요ㅎㅎㅎ

20.JPG

신랑 신부에게 축하의 의미로 이렇게 향기로운 허브를 뿌려주는 것이었지요 ;D

21.JPG

축복을 거의 폭설처럼 뿌려주는 마니....

22.JPG

그리고는 내부의 적이라는 친구의 말에 또 저렇게 빙구미 폭발하는 표정으로 웃어버렸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JPG

결혼식에 역시 부케가 빠질 수 없겠죠~?
받을 친구가 미리 나와있는 우리나라와는 달리 남녀노소 모두 섞여있는 곳으로 던지기 때문에 처음에는 30년 전에 결혼하신 삼촌이 받으셨는데욬ㅋㅋㅋㅋ

26.JPG

2차 시도땐 이 남자분이 거의 3미터가량 뛰어올라 부케를 쟁취(?)하셨습니다ㅋㅋㅋㅋㅋ
알고보니 여자친구와 곧 결혼을 앞두고 있다네요~ 부럽 <3

28.jpg

다함께 옆에있는 공원으로 이동해서 사진을 찍었어요 :-)

29.JPG

리나 행복하게 잘 살아야돼!!!

KakaoTalk_20181105_111900268.jpg

그럼 저는 생생체험기 {에프터 파티편}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뿅<3<3

Sort: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두번째 사진 뭔가 패션잡지 화보처럼 나온. :)

애프터 파티편은 다음주에 보면 되는 거죠??

흐아닛 어떻게 알았지!!!
역시 척하면 척 센스쟁이 쪼꼬님♥

오! 열차와 찍은 모습은 정말 잘 어울리고 멋진네요^^
빙구미 폭발해도 이뻐요~ 마니쥬님! ㅋㅋㅋ
저도 부럽~ 부럽!! 두분 행복하게 잘 사시길 바랄께요!!

히히 늘 예쁘게 봐주시는 독거님 눈이 보배💖
그 축복 잘 전달하겠습니다!!

사진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집니다. 덕분에 생소한 결혼 문화를 엿볼 수 있었어요.^^
마니주님은 파리에서도 남다른 패션을 자랑하시네요! 글로벌한 패셔니스타십니다.ㅎㅎ

진짜 생소한 결혼문화는 파티에서 그 진가를 발한답니다 솔메님 ;-)
옆에 서있기만해도 주인공들 사진빨 잘받으라고 알록달록한 원피스를 입었는데 저 잘했죠~?

주조연 모두를 돋보이게 하는 패션 센스였어요.ㅎ 참 잘했어요!!^^ 도장 꾹!

요즘은 스몰웨딩이 최고죠. 차라리 살림에 보태는게 훨씬 이득이니

우와~~ 행복하게 사시길요!!
그나저나, 정말 독특한 결혼식이네요.ㅎㅎ
앉아서 주례를 들을수 있다니 이런 행복한 결혼식이...

주례도 딱히 없고 저분은 진행자셨어요~!!
이렇게 안 지루한 결혼식은 처음ㅎㅎㅎㅎ

정말 사랑스러운 결혼식이네요!

그나저나.. 머리 단장할 때 쓰신 저 커다란 검은 거울(! ㅋㅋㅋ) 멋지네요. ㅎㅎㅎ

어머 너무 사랑스런 결혼식이네요! 이뻐요~~~

vxxxxxxx.png
가을...................여름.............겨울...........이제 봄만 남았닼ㅋㅋㅋ

야야님 수집하시나요.ㅋㅋㅋ
나중에 돈 필요하면 요긴하게 쓰실 듯.ㅎㅎㅎ

ㅋㅋ마니짤 볼때마다 웃겨서 간간히 이모티콘으로 사용하곤 합니다 ㅋㅋ물론 마니한테만....

프랑스 여행기? 결혼식 참석기? ㅋㅋㅋ 암튼 재밌어서 앞에 두편까지 다 읽고 왔네요 ㅋㅋㅋㅋ

전 결혼식가도 식장에는 잘 들어가지 않아요..ㅎ
왠지 낯설어서리.ㅋㅋㅋ
친구가 결혼하는 걸 보며 우는 감정이라는 게 뭔지 잘 모르겠지만 아름다워보이네요 정말 ^^
그나저나 음식에 장식에 옷까지 저렇게 들고 가셨으면 짐이 얼마나 많으셨던 거임?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