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den Life] "고래의 꿈"

in #kr7 years ago (edited)

어제 조금 선선했기에 이제 더위가 한풀 꺾이나 했는데 또다시 폭염주의보...
여름휴가는 9월달로 미뤄놓은터라 바다사진이나 실컷보며 피서중인 마니에요 > <

오늘은 새로 깎은 연필을 소개하려 합니다~

해본 적도 없는 서핑이 너무너무 하고 싶어져서 깎게 된 이 아이의 제목은 "고래의 꿈" !

IMG_8074.jpg

"음핑고"라는 흑단의 변재와 심재가 절묘하게 섞여있는 귀한 부위[?]가 낳은 아기고래이지요♡

일반 나무 펜의 경우는 네모낳게 재단한 목재를 기계에 끼워서 회전시키며 칼을대어 깎는데, 이렇게 대칭이 아닌 형태를 의도하는 경우는 사포로! 원하는 모양이 나올때까지!! 죽어라고 문질러서 완성해야해요...........ㅋㅋㅋㅋㅋ
그렇게 산고의 고통을 겪으며 어렵게 얻은[;;] 아이인만큼 더욱 애착이 갈 수 밖에 없답니다~~♥

그런 의미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가장 좋아하는 노래도 올려야지~ㅎㅎㅎ
짙은(zitten) 이 부릅니다, 고래 -

시원하고 달달한 8월의 시작~ 함께해요 스티미언님들!!♡

Sort:  

정말 멋진 작품이 탄생 했네요~ 노래도 잘 듣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로사리아님~ ^ ^
짙은의 음성은 여름보다는 겨울에 더 어울리는데ㅎㅎ
그래도 바다 깊은곳이니 시원하셨길!!♡

고난의 시간을 견디고 태어난 귀한 아이군요.
고래의 꿈, 이름 정말 잘지으셨어요!
아기고래야 나는 아기 닭이야~ 우리 같이 넓은 바다로 나가자!! 나는 날아서^^;

ㅋㅋㅋㅋㅋㅋㅋ병아리님 너무 귀여우신거 아입니꺼~~ㅋㅋㅋㅋㅋ
넓은 바다, 높은 하늘에서 나란히 나는 모습- 상상했습니다♡

아이고 또 예쁜 아이가 나타났네요~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허허~

앗! 저는 수강생은 안받고 있지만....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톡톡님~♡

이야기가 담겨있어 더 정감가는 펜이네요.
저 멋진걸 직접 만드시다니, 금손님이세요 :0

나무는 생명이기 때문일까요~?
태생부터 스토리를 칭칭감고 저에게 다가온답니다~ ^ ^
알아봐주시는 @magical-salt 님이 금눈님!!

고래의 꿈~ 좋습니다 ^^ 팔로우 하고 작지만, 마음만은 크게 응원하고 갑니다~

비트블루님 댓글에서 왜 꿀물 맛이 나죠...?♥
응원 감사해요~ > <
아 그리고 저도 작지만, 완전 팔로우했습니다!!

꿀물, 표현 좋아요~ ^^ 감사합니다.

와..너무 멋진 펜이네요~
여자분이신데...남자가 하는 작업을...
그림만 그리시는 분인줄 알았는데...재주가 많으시네요! 진정한 금손 인정합니다..그리고 똥손은 웁니다..ㅠㅠㅠㅠ

에이~~ 저는 금손을 가졌지만(ㅇ...?) 기리나님은 금몸을 가지셨잖아요~ㅋㅋㅋ
저도 체력을 키워서 금 손목까지 활용해보려 어제부로 운동 시작했습니다 >ㅅ<

솜씨 정말 좋습니다 ....

아직 갈길이 먼걸요~~ 그래도 감사합니다 ^ ^

와 처음에 정말 고래인줄 알았어요ㅎㅎㅎ
넘나 멋진것!! 팔이 많이 아프셨겠어요 그래도 멋진 아이라 뿌듯하실 거 같습니다 :)

알아주시니 감사해요 조르바님~ㅎㅎㅎ
제가 깎은 모든 아이들이 다 저에겐 각별하지만 특히 오랜시간 고군분투한 이런 친구들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분들께만 판매하게 된답니다 ;-)

엇!! 첫 리스팀의 영광~~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산고의 고통을 얻고 얻은 아이
잘보고갑니다

진짜 아기 낳으신 엄마들의 코웃음소리가 제 귀에만 들리는것같습니다~ㅋㅋㅋㅋ

부드러운 선 속에 견고한 사상을 가진 친구 같아요 ..!
고래 밑에 파도(?)도 예술이네요. 전체모습이 궁금합니다 :)

앗 멋진표현~~♡ 이 아이가 그리도 멋진 아이였군요!!
파도는 사실 다른작품에서 살짝 데려와 보조출연시켰답니다ㅋㅋ
조만간 포스팅할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