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den life] 이렇게 예쁜 담배케이스 본적 있나요~~?

in #kr6 years ago

1.JPG

나무이야기는 꼬박 한달만이라
'여태껏 소개한 적 없는', 그리고 '오늘 작업한 따끈따끈한' 작품을 들고 왔어요♡ㅎㅎㅎ

IMG_4874.JPG

사실 담배케이스는 예전에 밋밋한 나무로 만들어서 "시가펜(Cigar Pen)"과 함께 찍은 컨셉사진만 올렸었는데도 스팀잇에서 몽땅 털린 이력이 있는 아이지요ㅋㅋㅋㅋ

2.JPG

이번엔 오더메이드로 제작한 담배케이스랍니다 :)
이전 디자인은 담배 알맹이(?)만 넣을 수 있는 작은 사이즈였는데 더 크게 제작했어요~
나무에 대한 지시는 별도로 없이 다 저에게 믿고 맡겨주셨기 때문에 욕심껏 예쁜 나무를 골라 만들어보았습니다ㅎㅎ

3.JPG

3분 다 다른 종류의 담배를 피우시지만 담배갑 크기는 모두 동일하더라구요!
요렇게 입을 크게 벌려서 담배갑까지 통째로 넣을 수 있는 사이즈로 만들었습니다 :D

4.JPG

하나는 예쁜 노랑빛의 소태나무로~

5.JPG

두 아이는 담배마저 몸에 좋고, 맛도 좋아지게 만들 것 같은(?) 올리브 나무로 제작했어요ㅋㅋㅋ

6.JPG

왠지 담배케이스에는 한자 각인 요청이 압도적으로 많은 아이러니 XD

7.JPG

꺄~~ 역시 화룡점정은 각인이죠 > <♥

완성해놓고 나니 너무 예뻐서 개인적으로 하고있는 프로젝트에도 새 아이템으로 넣어야겠다는 충동이 이네요ㅎㅎㅎㅎ

친애하는 스팀이웃님들께 제일 먼저 보여드리고 소녀는 바쁜 일터로 돌아가 봅니다(샤샥)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이뿌다!!!! 각인으로 금연이라고 적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누킹조심~ 이렇게 각인하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적절하면서도 곤란한 느낌 뭐죸ㅋㅋㅋㅋ
역시 오랜만에 돌아와도 변치않는 지누킹님 > <♡

담배는 안 피지만 케이스는 탐나네요 ㅋㅋ

갖고 싶으면 흡연부터 시작해야 하나요.ㅋㅋ 너무 멋집니다!

헛 저도 모르게 흡연을 권장하는 포스팅이 돼버렸나욬ㅋㅋㅋ
한손님과 저는 비흡연자로써 감상만 하는걸로~~♡

와~ 마니주님 이거 너무 이쁜거 아닌가요? ㅎㅎ
그런데 한자 각인을 선호하시나봐요!! ㅎㅎ 전 한글 각인 해주세요~ ㅋ

웰컴투 한글각인!!!!
"지누킹 조심"이라고 하면 되는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너무 예뻐요- 흡연은 안하지만 하나 갖고싶네요 ㅎㅎ

저도 그것이 한이네요...ㅠㅋㅋㅋㅋㅋㅋㅋ
나무꾼 답게 슥 꺼내서 간지나게 골목길 접수하고 싶은데 말이에요 XD

예쁘네요. 담배각으로 쓰다가 나중에 금연하시게 되면 금연 껌 넣어가지고 다녀도 되겠어요. ㅎㅎㅎ

흡연자는 눈이 돌아가는군요. 저도 ㅎㅎㅎ

awesome wood work , looks great especially as a souvenir

이야.. 저 담배케이스에 편의점에서 파는 담배곽이 나오면 어색해보일거 같윽 정도로 고퀼 케이스같습니다 ㅋㅋ 각인이 정말 화룡점정을 찍어주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855.76
ETH 2540.09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