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큐레이션 리포트 여섯번째

in #kr6 years ago

오!!! 좋은 생각이에요^^
안 그래도 다 써 놓고 마지막에 출판을 보류해버린
에세이가 하나 있는데 그걸 스팀을 통해 오픈할까
고민하고 있었어요^^
개인적인 내용과 생각이 주된 것들이라 스팀잇 성격에 맞을까 고민 됐거든요.
그런데 지금 스팀에 올리고 있는 [숨은골목길탐방]정도라면 다른 작가님들과 함께 프로젝트 출판도 가능할 것 같아요^^
그러려면 사진이 더 좋았어야 하는데... 살짝 후회되네요 ㅎㅎㅎ

Sort:  

멋진데요..사진이 없어도 글 만으로 충분히 의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사진이 있다면 더 좋겠지만요..

숨은 골목길 탐방도 매우 재미있는 주제일것 같고 @sharehows님과 같이 논의를 해서 방송과 연계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교보의 1인 출판을 통해서 하는 것은 개인 비용이 들어가지 않으니, 그쪽으로 try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요즘엔 e-book으로 출판하는 길은 많이 열려 있더라고요.
동네 마다 보석처럼 숨어있는 작은 독립출판 서점들도 많고요.
그런데 책을 내는 것은... 스팀도 마찬가지이지만
박제된 활자로 남긴다는 어마어마한 부담감이 있는 것 같아요.
십년 후에 제 에세이를 읽으면 얼마나 오글거릴까요 ㅋㅋㅋ
그래서 여전히 심각하게 ㅠㅠ 고민 중입니다. ㅎㅎㅎ
좋은 조언 감사드려요! 꾸벅꾸벅!

하하핫..맞습니다. 저도 졸업할때 논문을 가끔 지금 보면 정말 오글거립니다.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213.63
ETH 2420.81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