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 책은 왜 까일까요??(feat.지.대.넓.얕.)

in #kr7 years ago (edited)

당연히 입문서에 해당하는 책들이 많이 읽히는 법 아닌가요. 도서 '지대넓얕'은 흥미있게 잘 쓰여진 교양 입문서이구요. 많이 읽힌 책으로 꼽혔다고 비아냥 소리듣는 것은 의아합니다.
저는 '완벽한 한권의 책'에 대한 환상은 지양하고, '또다른 책으로의 접근을 돕는 가교와 같은 책'을 찾아 읽고 싶네요. 그런 점에서 '지대넓얕'은 꽤나 즐겁게 읽었던 책입니다 :)

Sort:  

소위 말하는 지식인들의 집단인 명문대에서 입문서를 많이 읽다니!! 라는 비판...일거라곤 생각해요
입문서보단 좀 더 깊이 있는...이라기보단..소위 어려운 책 정돈 읽어줘야지!!...라는 느낌이랄까요...
...그럴거면 논문을 찾아 읽는게..;;ㅋㅋㅋㅋ라는 생각이 좀 들긴 합니다만..흠흠...ㅋㅋ
말씀하셨듯 또 다른 책으로의 접근을 돕는 책 이라는 말이 참 와닿네요
정말 저한테 지.대.넓.얕.이 그런 책이었거든요^^ 책이 다른 책과 연결되는 거 참 좋은 거 같아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068.52
ETH 3873.47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