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히어로대백과사전#016] 스포일러 가득한! 어벤져스:인피니티워 정밀 분석리뷰!!

in #kr6 years ago

현재 유력한 설로 나온 바로는 타노스 대사도 오역이 있다는 겁니다.
타노스가 고향별 인구 반을 죽였다고 나오는데 타이탄은 멸망한 뒤죠
현재 추측되는 원대사는 타노스가 반을 죽일걸 주장했으나 받아들여지지않고 추방되었으며 이후 타이탄은 타노스의 말대로 멸망하게 됩니다.
이게 타노스가 신념을 가지게 된 계기라고 말이 나오고 있고요
마지막 장면은 아마도 타노스 덕에 되살아난 가모라의 고향별일 겁니다.
그리고 타노스 대 뉴욕팀의 마지막 결전의 경우 우리가 본 게 닥스가 말한 유일한 이기는 방법이라는게 대세입니다.
타노스가 헐크 발라 버릴 때 스톤 힘 없이도 가능했고 닥스 마법 제외하면 뉴욕팀이 비빌 수준은 못 됩니다.거기다 건틀렛 뺐다면 스톤 힘이 폭주하는 가능성도 있고요
결국 4가 나오면 이 모든게 닥스의 빅픽쳐란 흐름이 될거란 예상이 많습니다.

Sort:  

타노스 대사가 정말로 오역이면 더 입체적으로 설명이 되는군요.. 닥스의 빅픽쳐란 흐름은 동의합니다. 1400만개의 미래 중 이기는 단 하나의 경우가 아이언맨을 살려 후일을 도모하는 흐름이 될거같아요 :)

이번에 타노스를 단순히 빌런이 아닌 입체적인 캐릭터로 만든다고 했으니 연출을 잘 한거죠. 지금 시점에서 어벤져스4를 본 유일한 사람이 닥스라고 하더군요 ㅎㅎㅎ

앜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보면 정답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441.42
ETH 2433.25
USDT 1.00
SBD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