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무료 영화] 60. 추룡 , 블랙팬서 (18.09.22)

in #kr6 years ago

어제부터 귀성이 시작되어서 벌써 도로는 전쟁터네요.
토요일인 오늘부터는 본격적인 귀성으로 인해 더 심해질 것 같습니다.

저도 출근하자마자 퇴근 준비 중입니다. ㅎㅎㅎ

추석 연휴 첫날이자 토요일인 오늘의 무료 영화를 만나볼까요?


[옥수수 : 추룡]

옥수수가 제공하는 오늘의 무료 영화는 '추룡'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두 배우 견자단 형님과 유덕화 형님이 나오시네요.

카카오가 '독전'이라는 카드를 선택한 것에 대한 대응인지 묘하게 겹치는 라인업이 있습니다.
'추룡'과 '독전'
여러분의 선택은?

옥수수 무료 영화는 모바일 어플과 피씨 사이트에서 모두 즐기실 수 있습니다.

무료 대여 기간 : 23일 오전 9시까지 (대여 후 48 시간 동안 감상 가능)


[카카오페이지 : 블랙팬서]

많은 논란이 있는 마블 영화 '블랙팬서'입니다.

개인적으론 이 정도의 반응을 얻어야 할 영화인가 싶습니다.
미국 흑인들 입장에서는 의미가 있는 영화지만 현재의 PC스러운 행보가 오히려 역효과를 만드는 중이죠.
어벤져스4와 연결되는 가장 중요한 영화인 '캡틴마블' 역시 지금 페미니즘 관련 논란이 뜨거워서 좀 걱정이 됩니다.

아무튼 후반부의 액션이 좀 아쉽지만 인피니티 워와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부분이 많아서 둘 다 안 보신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함께 감상하시죠.

다행히 영어 음성과 더빙 모두 무료로 제공하네요. (만세!)

두 영화가 따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메인 이벤트 창에서는 영어 음성쪽이 연결되어 있지만 검색으로 찾으시면 둘 다 보실 수 있습니다.
일단 시간 상 더빙판 먼저 보고 상황을 봐야겠네요.

무료 대여 기간 : 22일 오후 11시 59분까지

Sort:  

나는 너를 따라 갔다. 제발 투표를하고 후행 @huanmv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57.90
ETH 2656.15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