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무료 영화 -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18.07.01)

in #kr6 years ago

본격적인 비가 시작되면서 후덥지근한 날씨네요.

7월의 첫 날인 오늘의 무료 영화는 일본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입니다.

정말이지 요즘의 일본 소설(특히 라노벨) 제목 센스는 이해가 가지 않습니만 아무튼 꽤나 유명한 원작을 영화화한 작품입니다. 

이전에 옥수수에서도 무료로 제공한 적이 있는데 미디어캐슬한테 광고수익 10원이라도 가는게 싫어서 저는 패스했었습니다. 아마 이번에도 이거 대신 어제 본 12 솔져스나 한 번 더 볼까 싶네요.

오늘의 무료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카카오 페이지 어플에서 무료로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캐시를 먼저 받으시고 그 캐시로 결제하시면 무료 대여 적용됩니다.


무료 대여 기간 : 7월 1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대여 후 24 시간 동안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 가능)

Sort:  

거의 모든 글이 외부에서 끌어와서 쓰는 사람이 어떤 사람이 그냥 가끔식 무료영화 소식 올리는 코너에서만 펌하는 사람을 욕하네... 나참.
빡친 건 이해해도 성급한 일반화와 ‘일부’만 보지마세요.

신경 안 씁니다. ㅎㅎㅎ
반성하면 좀 봐줄랬는데 원하면 상대해줘야죠.

Loading...

참내 할말 없는 놈이네 이놈아
아니꼬우면 니 영상 가지고 포스팅을 해 이사람아 병맛 아니야 이거?

계속 비난 댓글 달기래 와서 보니 지가 남의 영상 가지고 포스팅을 하고 있네 ..참내 개 어이없네 ㅋㅋㅋ

기대해
앞으로 일주일에 한번씩 너 활동하는거 정리해서 올릴테니까
나말고 각종 할인이나 무료 소식 퍼 오는 사람들 많아
왜 우리는 아무 소리 안 듣냐면 우리는 이게 서로 정보 공유니까
너는 누구랑 소통하는데?
그리고 내가 무료글만 쓰는거 아니니까 아무도 뭐라 안 그러는거야
내가 너처럼 셀봇하니 보팅봇 돌리니
이게 나와 너의 차이야

니는 이미 정상적인 사고와 방식이 결여된 놈이네
이해해 주는 커뮤니티가 생성 됬다고 니는 돼고 남은 안된다고?

소통이 부족하니 니는 나쁜놈이다. 셀프보팅 하고 보팅봇에 보팅 받았으니
니는 나와 차이가 있다.? 전에 글 남긴거 보니까 생각이 없는걸로 받아 들였는데

상식이 없네 . 니들 커뮤니티에서 나쁜짓이라 규정해 놓고 다른 사람은 모르는 이야기를

해되는데 내가 볼때 니는 비상식인 행동으로
남에게 비판하기 바쁜 새티스트로 밖에 안보여

다시한번 말하마 니는 니커뮤니티가 이해한다는 이유로 유튜브 남의 영상,음원
불펌한 저작권 위반행동을 하고 있어.

몇번 들은 제목인데 역시나 적응이 안되는 제목이네요.ㅋㅋ

일본 애들이 제목으로 쓸게 없다고 해서 그렇게 제목을 짓는다는게 거의 덕후들 사이에서 정론으로 받아들여지더라고요ㄷㄷㄷ

참 요즘 일본 애들 센스가...... 적응이 안 되네요 ㅎㅎ

다른 글들 보니 하도 무료 영화 포스팅으로 물타기를 하길래 무슨 글인가 햇더니 정보 글이었네요. 불펌한 영화를 업로드한 것도 아니고... 불법 다운로드 루트를 공유한 것도 아니고.. 흠.. 이건 정보인데...

기대하세요.
이 인간이 어떤 인간인지 철저하게 파헤쳐주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64.03
ETH 2431.1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