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oul essay] 내 글쓰기 곳간 스티밋과 글쓰기의 기쁨

in #kr6 years ago

꺄~아~~~ㅎ 이건 꿈인가요???
쪼아님의 그림이 그려진 에코백이 들어있는 C셋트 갖고 싶다고 생각했거든요. 와, 넘넘 기뻐요.^^
진심 감사 드려요. 쏠메님~
봄이 되면 스팀잇 에코백 살랑살랑 들고 다닐 거예요. ㅎㅎ
아이, 좋아라 ㅎ
기분이 하늘까지 업보팅됐어요.^^

Sort:  

마담님, 좋아하시니 기분 좋네요.ㅎㅎ
소요님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주문 신청하세요.^^
제가 마담님께 1세트 선물하는 거라고 댓글로 올리면 될 것 같네요. ㅎ

주문 신청했어요.^^
쏠메님, 감사드리구요.
덕분에 행복한 마음이 되었어요.ㅎ
쏠메님도 즐겁고 의미있는 주말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430.09
ETH 2323.65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