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베트남도 곧 인구 1억 클럽에 들어가겠네요.
네. 아무래도 출산율이 반등하려면 시간이 많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두 세대가 지나야 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혼자 자라는 데서 오는 외로움을 겪은 세대가,
다자녀 출산에 대한 의지를 갖기 시작한 다음,
본인 자녀 세대에게 혼자는 외롭다고 적극적으로 의견을 피력해야 좀 나아지지 않을까 싶네요.
네. 아무래도 출산율이 반등하려면 시간이 많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두 세대가 지나야 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혼자 자라는 데서 오는 외로움을 겪은 세대가,
다자녀 출산에 대한 의지를 갖기 시작한 다음,
본인 자녀 세대에게 혼자는 외롭다고 적극적으로 의견을 피력해야 좀 나아지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