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문학] 호모 파베르, 인간과 도구의 공진화

in #kr6 years ago (edited)

트랜스 휴머니즘에 대해서 개념이 잡히네요. 와 재밌어요. ㅋㅋㅋ

읽다 보니까 X-DREAM 의 the first 라는 음악도 떠올랐습니다. psychedelic trance 내지는 Goa trance 라고도 불렀는데요, 음악 중간에 we are the 1st cyber evolution, we are the 1st to program your future 라는 내레이션이 나옵니다.

저는 단지 컨셉 상 미래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인문학 적으로 파고 들어가면 애초에 인류 자체가 구석기 시대 부터 현재와 미래를 프로그래밍 해왔던 걸수도 있겠네요. :)

Sort:  

오..지금 들어보고 왔어요~!! 처음 알게된 가수인데 뭔가 오싹하면서도 좋은데요..막 소름이 돋네요 ㅎㅎ 정말 미래의 느낌이 마구마구 드는...흥도 나면서요~!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재밌게 쓸테니 자주 와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465.77
ETH 2331.7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