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야구는 참 묘한 스포츠다.

in #kr6 years ago

사회인 야구 하면서 2루수를 주로 봤습니다. 루상에 주자가 어디있냐에 따라서도 계속 수비 위치를 조정해야 하고 참 재밌습니다.ㅎㅎㅎ

수 읽기와 센스가 참 중요한 스포츠 같아요.

Sort:  

아..그러셨군요. 전 2루수에게 관심이 많이 가드군요. 그만큼 중요한 포지션이기 때문이겟지요. 그나저나 @machellin 님의 아이큐도 꿰나 높을 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것도 아부지님을 닮아서 더욱더 ㅎㅎㅎ

천만의 말씀입니다. 알(?)도 많이 까고 참.ㅠㅠ 재밌게는 했습니다.ㅎㅎㅎ
소 뒷걸음 치다 쥐 잡는 식으로 아주~~~ 가끔 번득이는 모습을 보여드리면 두분이서 서로 본인 닮았다고 하시던데요. 누구 닮은 건지는 모르겠습니다.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483.44
ETH 2574.2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