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캐시의 하드포크

in #kr6 years ago

비트코인 캐시의 하드 포크로 한동안 떠들썩하더니 일단 하드 포크가 완료된 모양입니다.
저는 비캐는 홀드하고 있지 않아서 강 건너 불구경 했는데요, 포크 된 BSV 가 코인원에는 벌써 상장이 되었군요. 빠르네요. 궁금증이 생겨 트위터를 찾아봤습니다. 트위터에서 새 로고도 구경할 수 있었는데..

vb7tG0Fx_400x400.jpg

와 이거 뭔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촌스럽네요.......ㅠㅠ
어느 나라 사람들이랑 짝짝꿍 했는지 로고만 봐도 알겠습니다.

로고 때문에라도... 코인의 가치가 없어 보입니다.... ~.~

Sort:  

뜨아~!
쿸ㅋㅋㅋㅋㅋ

행복한 불금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불금 되세요. :))

비트코인캐시 자체가... 중국의 우지한이 만들어낸 코인이니 말이죠.ㅋㅋㅋ
결국 SV 가 승리했군요.

abc 가 앞서는 중 아닌가요? 복잡해서 잘 모르겠네요. ~.~

잘은 모르겠어서 그냥 구경만 하는 중인데, 웃음이 터진 건 sv 얼굴 마담으로 크레이그가 전면에 나섰는데 로고가 너무 저쪽 동네 취향이어서요.ㅎㅎㅎㅎ

정말 대단한 로고네요. 중2 찌질한 남학생이 나는 일진이다라고 포효하는 느낌입니다.

적절하십니다.ㅎㅎㅎㅎ
로고만 보면 무슨 MMORPG 게임 내 코인 같아요.ㅠㅠ

대박사건!!

로고한번 봤는데...

머릿 속에서 맴 돌아요...ㅜㅠ

ㅎㅎㅎㅎㅎㅎㅎ 인상 깊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항상 수고 많으십니다. :))

저 로고는 용인가요?ㅋㅋㅋ

용인 듯 보입니다....
대단한 센스에 감탄을 금치 못하겠습니다.......

Hi @machelli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795 which ranks you at #1241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75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316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ABC가 우지한(만 있는건 아니지만)이고, SV가 크레이그 아닌가요?
이거 뭔가 엄청 바뀐 느낌이-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요.
제가 딱 그 심정이었어요.ㅋㅋ

와 이거 뭔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촌스럽네요.......ㅠㅠ
어느 나라 사람들이랑 짝짝꿍 했는지 로고만 봐도 알겠습니다.

저랑 같은 생각이네요 ㅋㅋㅋ

ㅋㅋㅋㅋㅋ 정말 놀랐습니다. 너무 촌스러워서요. ㅡㅡ

ㅡㅡ

ㅋㅋㅋ

으으 -. -; 여튼 분위기가 말이 아니네요.

좋아지려니 해야죠. 별 수 있나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4
BTC 51981.11
ETH 2334.35
USDT 1.00
SBD 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