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주의] 씽키@thinky님 계정 해킹 & 경과 보고 (보팅하지 마세요)

in #kr6 years ago

스캠 댓글을 삭제하고나면 플래그가 회수가 될지 모르겠네요..

Sort:  

외국 유저 하나가 그렇게 다운봇 맞아서 댓글 남겼는데 반응을 안 하더군요...

계속 알아보니 플래그를 회수한 케이스도 확인했고 그 중에 알고 있는 한국인 유저분도 계셨습니다. 댓글을 삭제한 경우엔 플래그 회수가 안된다고 코멘트를 해놨네요... steemd에서 확인을 해보니 회수가 안되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계정 기록에는 작성하셨던 스팸 댓글이 남아있는데 스팀잇에서도 복구가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ㅅ;

헐... 댓글을 삭제하면 안 되는군요. 최근 글만 봐서 얘는 그냥 다짜고짜 다운봇만 먹이고 신경 안 쓰는구나 했는데... 어쩌죠ㅠㅠ

제일 좋은건 spaminator 계정이 보팅으로 수복해주는거라 생각이 드는데... 해줄런지 모르겠네요. 쟤네들 단체로 근 2일 접속이 없는데 다 어디로 간건가 싶습니다.

저때문에 이렇게 알아봐 주시고 감사합니다 ㅠㅠ 이미 지운걸 다시 복구는 못하겠죠? 한번 부탁해 보고 안되면 뭐 어쩌겠어요;;

쓰담쓰담, 봇 떨어지고나면 금방 오를거에요 ㅎㅎ :)

쟤네 다른 봇이 댓글에 계속 다운보팅 먹이고 있네요. 일단 스팀챗으로 다운봇 계정 주인에게 그만 좀 하라고 요청했습니다.
스패미네이터가 수복해줄지는 의문이네요. 보상 발행 때문에...

저도 보상때문에 신경전이 생길거 같긴한데, 일단은 기다려보려고 합니다. mack-bot의 봇주에게는 아침에 스팀챗을 보내놨는데 답변이 없네요. spaminator는 팀계정이니 그 분과만 연락 되면 소강될 것 같아요.

마아냐님도 보내셨군요. 봇인 줄은 알지만 계속 따라다니니 좀 짜증나네요. 수작업으로 조사한 것도 아니고 봇으로 무지막지하게 다운 먹이고 나 몰라라 하는 게 무책임해 보입니다.

그러게요... 민감한 사항이니만큼 창구가 열려있어야할텐데 꽤나 답답한 구조를 가졌네요. 안타깝습니다. 이대로 방치된다면 분노를 표출할 방법도 알아봐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73.45
ETH 3441.0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