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물안궁 일기 - 2(서울 나들이 1편)

in #kr6 years ago

심지어 우리의 끈끈한 포옹을 어색하다고 이야기해서 진짜 어색한가 기우뚱하게 만들었던 그녀들... 크흡... ㅠㅠ 잘 내려왔습니다 :D 다음엔 길게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ㅂ;!!

Sort:  

그러게요. 남자들의 끈끈한 우정을 표현하는 포옹(?)을 그녀들은 이해하지 못했어요. 우리는 얼마나 뜨거운 포옹이었는데요. 제가 그럴려고 마냥 기다리고 또 기다리고 망부석이 될 뻔했단 말이죠. ^^

얼른 갔어야했는데 두근두근해서 지하철도 잘못 내리고 하다보니 늦었답니다... 엉엉... 서울 촌동네라 길이 너무 어려버요...

ㅎㅎㅎ 지하철이 진짜 잠깐만 딴 생각하면 내릴 역을 놓치곤 하는 것 같아요. 그래도 어찌되었던 만나뵙게 되어 너무 좋았답니다. ^^

저는 한 정거장 빨리 내렸었어요 ㅋㅋㅋ 헷... 너무 서둘렀네요.

ㅎㅎㅎ 저는 토요일에 코엑스에서 좀 헤맸습니다. 급한 마음에... 이리 저리 빨리 걷다가요. 다들 마음은 비슷한가 봅니다. ^^

저는 첫날에 이미 헤맸기 때문에 경험(?)을 살려... SM타운 앞에 장렬히 줄 서있는 소녀들을 제끼고 찾아갔습니다 -ㅅ-b

ㅋㅋㅋ 저도 봉은사역에서 내려서 SM타운 앞에 장렬히 줄 서 있는 소녀들을 제끼고 잘 찾아갔습니다. 남 일 같지 않군요. ㅎㅎㅎ 대체 왜 SM타운에는 줄 서 있을가요? 연예인이라도 왔던 것일까요?

백현이었나 하는 친구가 생일이었고 또 하나 더 있었던거 같은데... 그 날 생일 행사를 했던 모양입니다. 생일 축하 영상이 지하철 벽면에도 나왔었는데... 많은 여성분들이 4열 횡대로 서서 사진을 찍고 있었습니다. 신기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930.55
ETH 2367.07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