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 가이드독] @홍보해 큐레이터와 서포터를 모집합니다. (Looking for new KR Guidedog curators and supports)

in #kr6 years ago (edited)

오.. 좋은 아이디어네요 +_+ 이런게 있었다니...
저 홍보해 큐레이터 신청하고 싶어요!... 주변인 추천제라니... 음...
쭈구리로 기다려봅니다...

Sort:  

와와!! 홍보해 큐레이터라니 멋지네요!! 이런게 있었군요.
저도 신청해 보고 싶지만,
매일 피드를 읽지는 못하는 경우가 많아 꾸준히 홍보할 자신이 없어서요...ㅠㅠ

일단 마아냐님 추천한표 던져봅니다 ^^

봇처럼 열심히 하실(?) 마야나님 한 표 추천하고 갑니다. 😊

와! 고마워요! 봇처럼 이라는 말은 공돌이에겐 가만히 꿀빤다는 말과 같은ㄷ.. 읍읍...

아무도 지원안하셔서 혼자 3인분 하셔야 할지도...

그... 그럴리가 없습니다... 곰사장님 벌써 밑에 신청해주신 분들이 있어요. 다행. 와. 리얼 다행.

마아냐를 추천안하면 누구를 할까요^^
리뷰천재 마아냐~

이거 뽑히면 A/S곰(asbear)님이랑 가이드독들 다 잡아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믿고 보는 마아냐님

저도 마야나님 추천합니다. 스친이라 ㅋ

와! 고맙습니다 /ㅅ/

저도 마야나님 추천합니다

저도 마아냐님 추천!

마야나님 추천에 저도 한표 보태요!ㅎㅎ
깨끗한 스팀잇 위해서 힘써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852.52
ETH 2440.67
USDT 1.00
SBD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