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가이드독] @홍보해 큐레이터와 서포터를 모집합니다. (Looking for new KR Guidedog curators and supports)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sbear입니다.
가이드독이 활동한지 어느덧 7개월이 넘었습니다. 그동안 참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셨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프로젝트에 동참 해 주실 분들을 모십니다.

뉴비를 위한 큐레이터, @홍보해 뉴비 큐레이터를 모십니다!!

명성도가 56 이하인 분들 중에서 KR 가이드독 @홍보해 큐레이터분들을 모집합니다.

@홍보해 큐레이터란?

KR 가이드독의 @홍보해 명령을 가이드독 포인트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좋은 글을 열심히 홍보 해주시는 멋진 분들.

모집 인원

  • 3 분

자격

  • 명성 56 이하
  • 스팀잇에서 글 많이 읽고 좋은 소통을 많이 하시는 분
  • 뉴비작가나 동료 작가들의 훌륭한 글이 묻히는것이 가슴아프신 분
  • 책임감을 갖고 정말 좋은 글만 홍보해주실분.

참여 방법

  • 본인이 참여 의사를 댓글 남겨주시면 지인분들이 추천댓글 달아주세요 ^^

제안드리는 활동방향

  • 정성이 들어간 좋은 글만 홍보
  • 명성도 56 이하 분들의 글만 홍보
  • 한분당 하루에 최대 5개 이하의 글만 홍보
  • 지인이나 가족의 글이라도 냉정한 기준으로 홍보
  • payout 되기 전의 글만 홍보가 가능합니다

혜택

  • @홍보해 명령어를 가이드독 포인트 없이 사용 가능
  • 좋은 작가들을 발굴해주고, 더불어 좋은 인맥 만드는 좋은 계기가 될것입니다.
  • 선정된 큐레이터분들은 제가 follow 하고, 마찬가지로 제 기준에서 정말 좋은글 쓰실때마다 풀보팅(스파가없어서 죄송합니다.)과 리스팀을 해드립니다.

사실 혜택보다는 사명감을 갖는 봉사직에 가깝습니다.. 죄송합니다 -_-;;

기존 @홍보해 큐레이터 분들

기존에 @홍보해 큐레이터 분들중 3주간 활동하지 않으신 분들은 자동으로 제외 되었습니다.
현재 @홍보해 큐레이터 분들 명단입니다.
@umkin @bree1042 @floridasnail @julianpark (어떻게 된걸까요.. 휴가나오셨나요?!!?!?)


좋은글에 보팅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 가이드독 서포터를 모십니다!!

가이드독 서포터는 @홍보해로 추천된 글에 보팅을 해주는 멋진 분들입니다. 현재 서포터는:

@feyee95, @sjchoi, @happyberrysboy, @dayoung, @extrashin, @julianpark 님 그리고 저입니다.

사실 제가 고래였다면 서포터분들의 도움이 필요 없었을텐데..
그래도 덕분에 멋진분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하게 되어 즐겁습니다 ^^

가이드독 서포터는 포스팅키를 저에게 공유해 주셔야 합니다. 그후 가이드독 시스템에 등록하여 자동으로 @홍보해 된 글에 보팅하는 방식입니다. 한달 후엔 너무나 멋져진 자신의 도넛을 보실 수 있으실겁니다.

서포터가 되시는 분들은 다음과같은 설정을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
        "account": "ned",
        "weight": 50,  # 50% 파워로 보팅
        "voteOver": 80 # 보팅파워가 80% 이상 남았을때만 보팅에 참여
    }

가이드독 서포터에 동참해 주실 분들은 저에게 스팀챗으로 연락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한 @홍보해에 사용될 스파를 임대해주실 분들도 격하게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보상거부 + 공익 글이니 리스팀도 부탁드려도될까요?)

Sort:  

조심스럽게 도전!!!

전 이분을 추천합니다
많약 이분이 큐레이터가 된다면
절대 허투로 쓰시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저도 추천해요!!

추천해주실 분들이 계실지 모르지만,
저도 홍보해 큐레이터 신청해볼께요~!

필소굳님 추천합니다.
소통 많이 하시는 분이니 많은 글들을 읽으실듯 합니다.

feelsogood 님 추천합니다~
열심히 잘 하실 것입니다

지원 주신 분들이 다들 열심히 하실 분들이네요
저도 다들 추천드리지만 필소굿님 추천에 한표 넣을게요 ;D

자주 활동하는게 전제조건이라 생각하는데
그렇다면 필소굳님이 잘 어울릴거 같습니다!

소통 엄청 잘하시니 적합하시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뉴비분들도 많이 도와 주시는필소굿님 저도 추천합니다 :)

여기여기 있어요.
@feelsogood 님 추천 드립니다~ (:

필소굿님 추천합니다^^

오.. 좋은 아이디어네요 +_+ 이런게 있었다니...
저 홍보해 큐레이터 신청하고 싶어요!... 주변인 추천제라니... 음...
쭈구리로 기다려봅니다...

와와!! 홍보해 큐레이터라니 멋지네요!! 이런게 있었군요.
저도 신청해 보고 싶지만,
매일 피드를 읽지는 못하는 경우가 많아 꾸준히 홍보할 자신이 없어서요...ㅠㅠ

일단 마아냐님 추천한표 던져봅니다 ^^

봇처럼 열심히 하실(?) 마야나님 한 표 추천하고 갑니다. 😊

와! 고마워요! 봇처럼 이라는 말은 공돌이에겐 가만히 꿀빤다는 말과 같은ㄷ.. 읍읍...

아무도 지원안하셔서 혼자 3인분 하셔야 할지도...

그... 그럴리가 없습니다... 곰사장님 벌써 밑에 신청해주신 분들이 있어요. 다행. 와. 리얼 다행.

마아냐를 추천안하면 누구를 할까요^^
리뷰천재 마아냐~

이거 뽑히면 A/S곰(asbear)님이랑 가이드독들 다 잡아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믿고 보는 마아냐님

저도 마야나님 추천합니다. 스친이라 ㅋ

와! 고맙습니다 /ㅅ/

저도 마야나님 추천합니다

저도 마아냐님 추천!

마야나님 추천에 저도 한표 보태요!ㅎㅎ
깨끗한 스팀잇 위해서 힘써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

쭈구리라니요~ 주변인이니까!
추천드립니다. (:

대댓글 다 달면 너무 길어져서 생략해도 되겠지요...?
제 생각보다 많이 지지해주셔서 너무 놀랐습니다. ;ㅂ;
귀한시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저도 지원 하겠습니다. :)
족장님 말씀대로 시간이 많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시간이 많아서 온동네 돌아다니는 분입니다.
추천합니다.ㅋㅋㅋㅋ

리얼써니님!! 추천합니다 :D
리스팀도 해 두었어요!!^^

감사합니다 > ㅂ <

홍보해 큐레이터 지원해 봅니다^^

미미별님은 제가 보던 거의 모든글에 계십니다.!!
좋은글도 정말 잘 발굴하실것 같아요.

@mimistar님 추천합니다.
저도 언제나 댓글에서 @mimistar님을 보았던 것 같습니다.^^

추천합니다!

저도 mimistar 님 추천합니다 !! 정말 많은 포스팅들에서 뵀었어요!! ㅎㅎ

캣팜님 감사해용~^^

늘 긍정 에너지 뿜뿜해주시는 @mimistar 님!
적극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mimistar 미미스타님 추천합니다

@mimistar 님 추천합니다~~''!"!

살짝 신청해봅니다. 리스팀 합니다~

한손님 추천합니다.
이미 잘하시고 계시고 더 잘하실거 같아요.

댓글 감사합니다! (이미 3분이 뽑히셨습니다.)

긁적긁적~~

저도 추천해요^^ 화이팅입니다!

정말 좋은 이벤트네요!! 그런데 리스팀하려고 봤더니 마크가 없어졌어요... 이미 7일이 지나버려서 그런걸까요. 지원하신 분들 다들 너무 멋지신 분들이라 몽땅 추천하고 싶습니다!!! 저는 너무 뉴비뉴비라서 나중에 명성도 50 넘어가면 꼭 한 번 신청해 보고 싶네요. 응원하고 갑니다!

봉사직에 가까워서 자신이 없어요. 전 그냥 가이드독 포인트 쌓아서 할게요^^

신청합니다
기회가 되면 열심히 해보고 싶습니다.

호오옥시이이이 ~ 저도 큐레이터 지원해봐도 될까요 !! ^^
더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음악이나 영상관련 글들을 많이 홍보해보고 싶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225.92
ETH 3120.30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