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or Non-English Community - 비영어권 커뮤니티를 위해 참여해주세요. - 2017년 05월 01일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윤장님 마입니다 ㅎㅎ 다음번에는 비영어권 커뮤니티의 좋은 글들을 한국 사람들이 읽을 수 있도록 번역 공유하는 방법도 생각해보겠습니다... 쉽지는 않겠지만...ㅎㅎ;;

Sort:  

Take google translate. This comes out:

I am going to take a look at how to translate the good texts of the non-English speaking community so that the Korean people can read it ... I guess it will not be easy ... ㅎㅎ ;;

And reverse:

나는 비영어권 커뮤니티의 좋은 텍스트를 어떻게 번역하여 한국 사람들이 읽을 수 있는지 살펴볼 것입니다 ... 나는 쉽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ㅎㅎ

Can you understand thi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59612.39
ETH 2600.81
USDT 1.00
SBD 2.48